[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지나간 일을 아무리 후회해봐야 도움 되지 않습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8 07: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지나간 일을 아무리 후회해봐야 도움 되지 않습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7월 8일 오늘의 운세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지나간 일을 아무리 후회해봐야 도움 되지 않습니다.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그동안 뒤에 숨어서 자신의 능력을 갈고 닦고 있었던 사람이라면 드디어 실력을 발휘할 때가 왔습니다.
지금이야말로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할 때. 뒤로 주춤주춤 빼거나 못하겠다고 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일에 덤벼드세요. 분명 당신의 능력과 기지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모처럼 온 찬스를 놓치는 바보 짓을 하지 마세요. 자신 밖에 이 일을 해결할 사람이 없다고 조금은 과도한 자신감이라도 가지고 덤벼드는 것이 유리합니다.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아무리 사랑하는 연인 사이라도 서로를 가끔 만나고 싶지 않은 때가 있습니다.
서로 간에 곤란한 일이 있기도 하고, 만나면 왠지 말다툼이 될 분쟁의 씨앗을 서로 안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가급적이면 오늘은 만나지 않는 것이 서로에게 좋겠습니다.
사소한 말다툼이 번져서 헤어짐으로 이어지고, 그렇지 않더라도 거리감을 느끼는 것보다는 때로는 냉정하게 멀어져서 서로간의 관계를 파악하는 것이 더 오래 사랑을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이니까요.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평소에는 나서기 좋아하는 당신이라도 오늘만큼은 나서지 말고 한 발짝 물러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섣불리 나섰다간 오히려 당신이 좋지 않은 결과 및 오명을 죄다 뒤집어 쓸 수 있으니까요. 남들의 부추김이나 공명심에 현혹되어서 나서지 말고, 주위 상황을 살펴보세요. 조금만 냉정히 생각하면 지금은 나설 때가 아니란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몹시 피곤하고 여러가지 일이 있는 하루가 되겠지만, 적어도 금전적인 이익을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그것만으로도 오늘의 이리저리 돌아다녔던 피로에 일단 보상을 받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조금은 휴식을 취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일도 간신히 이득쪽으로 돌려놓았겠다, 지친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한 번 도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그동안 가려져 있던 당신의 능력을 인정 받을 날이 옵니다. 특히 직장에서 그렇습니다.
여러 똑같은 사원들 사이에 가려져 별 능력 없어보이던 당신에게 맡겨진 일을 훌륭히 해내어 그 능력을 인정받고 위로 올라갈 수 있는 찬스가 주어집니다. 그 기회를 잘 살려 차례로 당신의 능력을 증명해 보인다면 직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주위 사람에게 화를 내고,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소란의 주원인이 되고 오늘의 당신은 트러블 메이커 그 자체입니다. 계속 그렇게 행동한다면 당신의 사회 생활은 순탄치 못할 것입니다. 가끔은 주변에 고개를 숙이고 사과하고, 화대신 인내를 발휘해야하며 조용히 뒤에서 지켜볼 줄 아는 미덕을 길러야합니다. 자기 주장이 강한 것과 막무가내인 것은 분명히 틀리니, 그 두 가지의 차이점을 잘 기억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악덕을 없애나가도록 하세요.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말 한 마디로 천냥빚도 갚을 수 있다란 것처럼 말을 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함부로 이것저것 지껄이거나 다른 사람의 뒷말을 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태도와 언행을 보이도록 합시다. 말은 양날의 무기로, 잘못하면 다른 사람을 상처입히고 곤란하게 만들수도 있으므로 항상 어디서든 주의해서 말하는 것이 필요하니까요.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거의 프로젝트를 끝내놓고 한숨 돌릴 수 있게 됩니다. 골을 앞두고 라스트 스퍼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 일이나 계획에서 뭔가 빠진 것은 없는지, 다른 결과를 내게 될 다른 요소가 있는 것인 아니었는지 다시 한 번 체크해보세요. 세세한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탐색한 후 안전하다고 판단될 때까지 꼼꼼히 조사하고 고쳐나가세요. 그런 뒤 골을 향해 달린다면 분명 훌륭한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거의 프로젝트를 끝내놓고 한숨 돌릴 수 있게 됩니다. 골을 앞두고 라스트 스퍼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 일이나 계획에서 뭔가 빠진 것은 없는지, 다른 결과를 내게 될 다른 요소가 있는 것인 아니었는지 다시 한 번 체크해보세요. 세세한 것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탐색한 후 안전하다고 판단될 때까지 꼼꼼히 조사하고 고쳐나가세요. 그런 뒤 골을 향해 달린다면 분명 훌륭한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즐거운 공상을 하면서 하루 종일 행복한 표정을 지어도 현실에서는 심각한 문제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신 차려보면 핑크빛 구름은 사라지고 회색빛 암울한 안개가 주위를 뒤덮고 있을 정도. 공부라던가, 일, 돈 문제, 이런저런 여러가지 현실적인 문제가 당신의 발목을 붙들고 놓아주지 않고 있습니다. 끈덕진 거머리들 같은 이것들을 떼어내면 좋겠지만 그것은 불가능. 체념하고 하나하나 쌓인 일들을 해결해 나가세요.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아무리 금전 상황이 급박하다고 해도, 돈 몇 푼에 위험한 일을 감수하는 일은 만들지 마세요. 작은 돈을 금새 큰 돈으로 불릴 수 있다는 말들에 솔깃해서 도박 같은데 끼어든다거나, 크게 이득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평판이나 다른 일에 지장을 가져올 일을 받는다거나 위법을 행한다던가 하면 그깟 돈 몇 푼에 비길 수 없는 다른 중요한 것들이 깎여나갑니다. 재수가 없는 경우에는 배의 벌금이나 댓가를 치루게 될지도 모르고요. 잘 판단해서 돈 몇 푼에 목숨걸지 말도록 합시다.


[7월 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지나간 일을 아무리 후회해봐야 도움 되지 않습니다.
앞을 보고 진취적인 생각을 가지도록 하세요.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는 것이 대자연의 법칙. 그렇지만 과거의 쓰라린 경험을 바탕으로 다시 그런 상황이 온다면 그 때는 바른 선택을 할 수 있을테니, 아무리 속쓰린 과거라도 잘 새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반성은 하되, 후회는 하지 말고 뭐든 자신의 양분으로 삼아두세요.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