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3회예고’김유리“주진모 못 갖을 바에 부셔버릴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8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3회 예고 영상[사진 출처: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3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오는 10일 방송될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3회에선 조서령(김유리 분)이 지은호(주진모 분)를 무너뜨리기 시작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서정은(김사랑 분)이 기억을 되찾고 지은호와의 사랑을 다시 시작하자 조서령은 지은호를 차지하기 위해 최후의 방법을 쓰기 시작한다.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3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지은호를 무너뜨려 자기 것으로 만들기로 한 것. 조서령은 “DM압수수색해. 내가 가지지 못할 바엔 부서트릴거야”라고 말한다.

조서령은 연예매니지먼트협회 비리 사건을 터트려 지은호가 소속된 DM엔터테인먼트가 검찰 압수수색을 받게 한다. 이로 이해 지은호는 구속될 위기에 까지 몰린다.

과연 지은호와 서정은은 이런 위기를 극복하고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JTBC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13회는 10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주말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