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화정]이연희-서강준,전장에서 키스로 사랑 확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7 03: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MBC 월화드라마 '화정' 동영상 [사진 출처:  MBC 월화드라마 '화정'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정'(연출: 김상호, 최정규 극본: 김이영) 25회에선 전장에서 정명공주(이연희 분)와 홍주원(서강준 분)이 키스하며 사랑을 확인하는 내용이 전개됐다.

명나라에 파병된 조선군은 후금에게 대패하고 퇴각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홍주원은 정명공주를 피신시키며 “모두 안전한 곳에 갈 때까지 이곳에서 시간을 벌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정명공주는 “싫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며 “제발 같이 가세요. 저 혼자는 가지 않을 것입니다. 함께가 아니라면 저 혼자는”이라고 거절했다.

홍주원은 “가셔야합니다. 저와의 약조를 잊으셨습니까”라며 “반드시 살아 마마가 해야 할 일을 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가셔야합니다. 지금 바로요”라며 피신을 권유했다.

홍주원은 “저는 반드시 돌아갈 것입니다. 마마와 함께할 것이란 약조를, 마마의 곁에서 마마와 같은 길을 걷겠다는 그 맹세를 반드시 지켜낼 것입니다”라며 정명공주와 키스했다. 월화드라마 화정 월화드라마 화정 월화드라마 화정 월화드라마 화정 월화드라마 화정 월화드라마 화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