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커스텀 푸드트럭, 하남돼지집-도도넛과 함께 2015 서울오토살롱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6 1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푸드트럭[사진=장커스텀]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자동차 맞춤 전문제작회사 장커스텀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자동차 튜닝 및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 '2015 서울오토살롱'에 참가해 푸드트럭관을 총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01년 설립된 장커스텀은 원더걸스 선예의 기아차 쏘울, 가수 박진영의 달리는 뮤직 스튜디오 스타렉스 ‘스튜디오 벤’ 등 다수의 연예인 차량 및 tvN ‘택시’ 등 방송용 차량을 전문적으로 제작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음식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 도도넛과 함께 푸드트럭을 선뵐 예정이다.

현재 한국자동차튜닝산업협회 분과운영위원인 장커스텀 장종수 대표는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2015 서울오토살롱에서 장커스텀은 창조경제 튜닝산업과 정부가 이뤄낸 규제 개혁의 상징 중 하나인 한국형 푸드트럭의 무한한 가능성을 조망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5 서울오토살롱에는 오토튜닝관, 오토케어관, IT 디바이스 용품관 및 오토라이프관에 걸쳐 총 63개사 453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다. 또 푸드트럭관과 더불어 갤로퍼 등 국내 클래식카를 선뵈는 올드카 특별관, 국내 최고 자동차 튜너의 화려한 튜닝카를 볼 수 있는 튜닝샵 페스티벌 등을 마련해 서울오토살롱을 찾은 관객의 눈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