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닭띠 김은오"역마살이 든 날이다. 친구따라 강남가는 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 7월 7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7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김은오 미니홈피]

아주경제 이진 기자 = 면허취소 상태에서 또 다시 음주운전을 해 물의를 빚은 김은오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다.

81년생 닭띠인 김은오의 7월 7일 운세는  "역마살이 든 날이다. 친구따라 강남가는 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 "이다. 

아래는 7월 7일 띠별 운세다.

▶쥐띠 "자신의 상황에 만족할 줄 알면 행복한 사람이다. 욕심이 많으면 괴로움도 많음을 알아야한다. "

84년생 - 재물의 변화가 심한 시기이니 민첩하게 움직이면 취할 수 있다.
72년생 - 직접 나서면 좋지 않다. 매사에 상황을 관망하여 따라가면 길한 운.
60년생 - 매사에 비밀을 유지하고 욕심을 줄이면 유익한 거래를 이루는 운세.
48년생 - 주변의 도움으로 쉽게 성사할 수 있으나 시일을 끌면 불미하다.

▶소띠 "무인도에 고립되고 첩첩산중에서 길을 잃어도 들짐승이 먹을 것을 가져다주고 산새가 길을 인도해주는 운세로 꽉 막혔던 일도 풀어지는 때. ㅅ ㅈ ㅊ 성씨가 귀인이 된다. "

85년생 - 어른 말을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기니 웃어른의 충고를 귀담아 들어라.
73년생 - 대인관계나 사교적인 면에서 성과가 있는 때.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이 낫다.
61년생 - 지난날의 경험이 좋은 스승이 되는 때. 경험 있는 일은 자신 있게 추진하라.
49년생 -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결과는 노력의 몇 배를 얻을 수 있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은 변동수가 있는 날이다. 직장인은 출장이 길하니, 밖에 나가야 좋은 일이 생긴다. "

86년생 - 턱수염은 턱이 움직이는 대로 따라 움직이는 법이니 남과 같이 행동하라.
74년생 - 정상에 오르기 전에는 한번쯤은 시련과 장애가 나타난다. 좌절하지 말고 전진하라.
62년생 - 인간관계에 너무 집착하면 신경성 질환이 찾아오기 쉬운 때니 조심할 것.
50년생 - 남의 떡이 더 커 보여 욕심 내다가 오리려 손해보기 쉬운 운세.

▶토끼띠 "용두사미, 시작은 있고 끝이 흐지부지하니 오늘 하는 일은 모두 뜬구름 잡는 일이다. "

87년생 - 별을 보려면 밤을 기다려야 하듯이 모든 일에 순서가 있고 때가 있음을 알라.
75년생 - 김빠진 맥주처럼 별 맛이 없더라도 버리지 말고 마셔야하는 운세로 인내가 필요.
63년생 - 형제간이나 친구로 인하여 신경과민 증세가 나타나는 때니 마음을 가라앉힐 것.
51년생 - 금전지출이 좀 있더라도 자신의 뜻대로 실천에 옮기면 좋은 운세.

▶용띠 "건강은 가장 중요한 재산이다. 소화기 계통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과식은 금물이다. "

88년생 - 방정맞은 입 때문에 일이 꼬이거나 실수하기 쉬운 때니 되도록 말을 삼갈 것.
76년생 - 금전문제로 가족과 의견충돌이 생기면 내 고집만 피우지 말고 양보해야 좋은 때.
64년생 - 쉽게 얻으려면 쉽게 잃거나 있는 것마저도 지키기 어려운 때니 욕심을 삼갈 것.
52년생 - 친척이나 가족간에 나 때문에 시비가 생기는 운세니 침묵이 필요한 운세.

▶뱀띠 "특별한 행,불행은 없는 날. 신경계통 질환을 조심해야 하는 날. "

89년생 - 취직이나 자격증 취득에 좋은 운세이며 기혼자는 득남운이요 미혼자는 결혼운.
77년생 - 직장이동이나 신규투자 또는 확장에 좋은 기회. 동북쪽이나 번화가가 인연에 좋다.
65년생 - 일이나 사업에 독점보다는 다른 사람과 같이 하는 것이 더 유리한 운세.
53년생 - 내가 편하고 기쁠 때일수록 주변을 돌아보고 챙겨주는 마음이 더 필요하다.

▶말띠 "겉은 번지르르하나 실속이 없는 모습이다. 실망하지 말고 또다시 시도하는 것이 좋겠다. "

90년생 - 재물이 움직여 이로워 보이나 결과가 좋지 않다. 두고 보는 것이 나은 운.
78년생 - 가까운 인물로부터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경계하고 조심해야 할 때.
66년생 -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나 윗사람의 도움으로 해결되는 운세.432년생
54년생 - 친구나 후배로 새로운 만남이 생길 수 있으나 결과는 좋지 않은 때.

▶양띠 "내 코가 석자라 남을 도울 겨를이 없다. 일을 미루면 수습불능이니 먼저 처리해야한다. "

91년생 - 동료와 분쟁이 생기기 쉬운 때이니 매사에 자중해야 할 때.
79년생 - 말이 앞서고 행동이 따르지 않으니 신뢰를 잃기 쉬운 때.
67년생 - 작은 재물을 얻고 분쟁에 휘말린다. 얻기 전에 베풀어야 할 때.
55년생 - 매사에 막힘이 많으니 힘들 때이나 조용히 때를 기다림이 좋다.

▶원숭이띠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자신의 계획을 밀고나가는 것에 행운이 따르는 날. "

92년생 - 성실하게만 한다면 큰 탈 없다.
80년생 - 평범한 대처로는 힘드니 승부수를 띄우면 승산이 있다.
68년생 - 발없는 말이 천리를 가니 구설수를 조심할 것.
56년생 - 중도에 포기할 수 없으니 힘들어도 계속해야한다.

▶닭띠 "역마살이 든 날이다. 친구따라 강남가는 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 "

93년생 - 외출 때 대접을 기대하지 말 것.
81년생 - 타이밍을 잘 맞춰야한다. 아직은 때가 아니다.
69년생 - 좋은 기회라도 다시 한 번 점검해 볼 것.
57년생 - 상대의 무리한 요구는 좋게 거절할 것.

▶개띠 "너무 지나친 것은 오히려 모자람만 못하다. "

94년생 - 어른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82년생 - 넘침은 모자람 보다 못하니, 적당한 선에서 끝내야한다.
70년생 - 심한 쾌락추구는 건강에도 좋지 않다.
58년생 - 욕심내면 실패하고 마음을 비우면 성공한다.

▶돼지띠 "정직한 노력만이 성공을 보장한다. 편법은 망할 뿐이다. 조그마한 이윤이 따르는 운이다. 일거리가 생기는 만큼 피곤해지니 정당한 댓가이다. "

83년생 - 여학생은 친구를 만나 수다떨 일이 생긴다.
71년생 - 너무 조심하면 얻기 어렵다. 신속한 결단으로 일을 처리해야 할 때.
59년생 - 일을 분담하여 추진해야 할 때. 혼자 추진하면 결과를 얻기 어렵다.
47년생 - 처음은 번거로우나 나중엔 도움이 된다. 새 일을 도모하기 좋은 때.

※오늘의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