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단풍미인 씨 없는 수박’ 예약판매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6 07: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일부터 19일까지 접수, 우체국 택배 배송

아주경제 최규온 기자 =전북 정읍시가 직접 운영하는‘단풍미인 쇼핑몰’(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이 ‘단풍미인 씨 없는 수박’을 이번 달 19일까지 예약판매하고 있다.

‘단풍미인 수박’은 정읍시에서 보증하는 브랜드 수박으로 사각사각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특히 ‘단풍미인 씨 없는 수박’은 생육과정에서 씨가 생성되지 않아 수박씨의 이물감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화채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도가 높다.
 

▲정읍시가 직접 운영하는‘단풍미인 쇼핑몰’이 ‘단풍미인 씨 없는 수박’을 이번 달 19일까지 예약판매하고 있다 [사진제공=정읍시]


또한 올해부터 산지유통센터의 공동 선별과정인 비파괴당도검사를 통해 11브릭스(Brix·당도 표시 단위)이상, 9kg 이상의 고품질 수박만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어 맛과 품질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시관계자는 밝혔다.

정읍 생산농가 조직체인 ‘단풍미인수박연구회’는 농촌진흥청에서 지정한 수박명인 이석변 회장을 중심으로 오는 10일 정읍시 주최 ‘제12회 단풍미인 씨 없는 수박 품평회’를 통한 판촉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초복 예약은 6까지, 중복예약은 19일까지 받고 있고, 우체국 무료택배로 신선배송을 보증하며, 예약방법은 단풍미인쇼핑몰(www.danpoongmall.com)로 접속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주문 결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