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포토] 나인뮤지스 성아, '자신감 넘치는 뒤태' (다쳐 쇼케이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6 0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나인뮤지스 성아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 걸그룹 나인뮤지스 성아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클럽 엘루이에서 열린 나인뮤지스 스페셜 썸머 앨범 '다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은 앨범의 전체 분위기를 대표하는 곡 '뮤즈(MUSE)'를 시작으로 타이틀곡이자 나인뮤지스만의 여름을 한층 돋보이게 할 유로피안 감성 댄스곡 '다쳐(Hurt Locker)', 왔다 갔다 하는 남자의 행동에 지쳐 돌아서 버린 여자의 마음을 풀어낸 '너란애', 강렬한 셔플 리듬의 '팬시(Fancy)', 달콤하고 섹시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예스 오어 노(Yes or No)' 총 5곡이 수록됐다.
 

걸그룹 나인뮤지스 성아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클럽 엘루이에서 열린 나인뮤지스 스페셜 썸머 앨범 '다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타이틀곡 '다쳐'는 나쁜 남자의 모습에 마음을 다친 여자가 독하게 변해간다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 등을 만든 프로듀서 에릭 리드봄(Erik Lidbom)과 허비 크리크로(Herbie Crichlow), 앤 쥬디스 윅(Anne Judith Wik)의 곡으로 프로듀서 e.one이 편곡을 맡았다. 세련된 팝장르로 무장해 지금까지의 나인뮤지스가 보여준 음악색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고화질 나인뮤지스 스페셜 썸머 앨범 '다쳐' 쇼케이스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클럽 엘루이에서 열린 나인뮤지스 스페셜 썸머 앨범 '다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유애린, 성아, 경리, 현아, 민하, 혜미, 소진, 금조.[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