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한국축제박람회 수도권 관광객 유치 적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5 2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규온 기자 =전북 김제시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일부터 5일까지 열린 'K-Festival 2015 한국축제박람회'에 참가해 수도권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섰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축제와 여행업계간 소통 창구를 만들어 축제여행상품개발에 주력했고, 아시아축제포럼을 개최해 세계축제 관계자간 교류․협력의 장도 마련되었다.
 

김제시가 한국축제박람회에 참가해 수도권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섰다[사진제공=김제시]


이중 김제지평선축제 홍보관은 농촌 풍경을 현대 감각에 맞도록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키다리 인간 허수아비 퍼포먼스가 이색적인 모습으로 방문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지평선 공동브랜드 전시 판매장과 친환경 지평선 쌀로 만든 뻥뛰기와 누룽지 시식코너, 짚풀공예․라이스클레이 체험, 징게쟁이 전시홍보대에도 방문객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건식 김제시장은 아시아축제포럼 축사를 통해 "오늘날 축제는 지역 전반을 이끌어가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으며 관광산업을 크게 발전시키는 한 축이 됐다"면서 "3년 연속 대한민국대표축제인 김제지평선축제를 글로벌 명품 축제로 육성할 목표로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