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업계, 여름 정기세일 두 번째 주말 맞아 '고객 잡기 행사' 다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5 11: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26일부터 일제히 시작된 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행사장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롯데백화점을 비롯해 현대·신세계·AK플라자·갤러리아백화점 등이 지난달 26일부터 일제히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했다.

이번 정기세일 2주차 주말을 맞은 들어간 백화점들이 지난해보다 상승한 첫 주말 세일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행사로 고객 끌기에 나선다.

먼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5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코오롱 스포츠 특집전’을 진행한다. 티셔츠·바지·배낭·등산화 등을 20~40%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도 5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골프 트래디셔널 고객초대전’을 벌인다. 나이키골프·캘러웨이·핑 등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월상품 중심으로 30~70% 할인 판매한다.

강남점도 이날까지 8층 행사장에서 ‘남성해외패션 페어’를 진행한다. 빨질레리·닥스·킨록앤더슨·올젠 등 총 12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월상품 중심으로 30~5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14개 점포에서 12일까지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지난해에 비해 세일 기간을 보름 가량 줄였다. 백화점 측은 세일 기간을 대폭 줄인 만큼 세일의 질을 높이기 위해 상품의 물량을 2배 이상 확대했고, 세일 첫 주말에 대형 행사와 상품권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집중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이벤트홀에서는 5일까지 여름 인기 슈즈와 핸드백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여름 슈즈&백 클리어런스’가 펼쳐진다.

탠디·소다·미소페·바이언스·나무하나·씸 등 유명 구두 브랜드와 빈폴·닥스·러브캣·앤클라인·잇츠백·탈리 등 핸드백 브랜드가 총출동해 여름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