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 ‘이서은씨 최우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5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일 세종시가 주최한 블로그 콘텐즈 공모전에서 수상한 분들과 이춘희 세종시장(한가원데)이 시상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아주경제 윤소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주최한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에 이서은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이씨의 수상작은 ‘자연 친화적인 도시 세종시로 산책가요’라는 작품으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사람 중심인 세종시를 잘 표현했다.”는 평을 들었다.

우수상은 노희완씨의 ‘세종시 사진 찍기와 여행하기 좋은 곳 10선’, 이보현씨의‘세종시 하루 코스여행 – 백제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 돌아보는 역사탐방 여행’2편이 선정됐다.

최우수상(1편)에는 세종특별시장상과 상금 100만원, 우수상(2편)에는 50만원, 장려상(3편) 20만원, 입선(4편) 5만원을 각각 지급했다.

세종시가 홍보 강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공모전에는 모두 62건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됐다.

세종시는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를 위해 블라인드 방식으로 심사를 진행했으며, 주제의 적합성, 사진의 품질, 작품의 호감도 등을 중심으로 평가해 모두 10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작품은 세종시 홈페이지(http://www.sejong.g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상식은 지난 2일 시장실에서 열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