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름, '군도' 강동원 이어 '육룡이 나르샤' 유아인 아역으로 캐스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4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티아이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아역배우 남다름이 ‘육룡이 나르샤’의 유아인 아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에 한창이다.

SBS 새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스토리를 다룬 팩션사극으로, 지난 2011년 인기리에 방영됐던 사극 '뿌리 깊은 나무'의 프리퀄 성격의 작품.

남다름은 극 중 ‘소년 이방원’ 역을 맡아, 평생 스승인 정도전을 만나 그의 사상을 흡수함으로써 시대의 정의를 획득해나가는 이방원의 성장과정을 실감나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번 작품을 위해 남다름은 액션스쿨을 다니며 맹훈련에 돌입하는가 하면, 틈 나는 데로 사투리 연기 연습에 매진하는 등, 리얼리티 넘치는 이방원의 어린 시절을 녹여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엇보다 남다름은 김현중(KBS2 ’꽃보다 남자’), 최태준(SBS ‘못난이 주의보’), 이종석(영화 ‘노브레싱’), 강동원(영화 ‘군도’), 박유천(SBS ‘쓰리데이즈’)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미남스타 아역을 도맡아 할 정도로 훈훈한 비주얼을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영화 ‘허삼관’(일락 역), SBS ‘피노키오’(어린 최달포 역), tvN ‘하트투하트’(어린 이석 역) 등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바 있어 이번 작품에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하고 있다.

남다름은 “드라마의 시작을 잘해야겠다는 마음으로 한신 한신 몰입하고 있습니다.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처음으로 보여드리게 될 모습이 많을 것 같은데요. 많이 기대해주세요! ‘육룡이 나르샤’ 파이팅!”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BS 새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오는 10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