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사흘째 8개 음원 실시간 차트 올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3 09: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빅뱅이 신곡 공개 사흘째에도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맹위를 떨치고 있다.

1일 자정 공개된 빅뱅의 신곡 ‘IF YOU’는 3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벅스, 엠넷, 지니, 네이버,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 3 등 8개 음원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또다른 신곡 ‘맨정신’ 역시 ‘IF YOU’에 이어 벅스, 엠넷, 지니, 네이버, 올레 등 7개 음원 실시간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중이다.

해외차트에서의 인기도 여전하다. 3일 오전 8시 기준 아이튠즈 싱글차트에서 ‘IF YOU’는 브루나이,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베트남 등 7개국에서 1위에 올라있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아름다우면서도 다채로운 색감을 잘 담아낸 ‘맨정신’ 뮤직비디오는 3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520만 3254뷰를 기록, 500만뷰를 돌파하며 빠르게 조회수를 늘려가고 있다.

한편 빅뱅은 8월까지 매달 1일 한 곡 이상이 수록되는 싱글 앨범을 공개하며 9월 1일에는 ‘MADE’ 앨범을 발표한다.신곡 활동과 함께 월드투어를 병행 중인 빅뱅은 오는 7월 11일, 12일 태국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이후 미국, 캐나다 등 북미, 그 외의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 공연을 통해 전세계 140만 명의 관객과 만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