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에밀리아 클라크, 아놀드슈왈 제네거가 목격한 이병헌 연기점수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3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에밀리아 클라크, 아놀드슈왈 제네거가 목격한 이병헌 연기점수는?…에밀리아 클라크, 아놀드슈왈 제네거가 목격한 이병헌 연기점수는?

2일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기자간담회에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가 참석했다.

이날 에밀리아 클라크는 “사라코너 역에대해 큰 부담감을 가지고 영화에 임했다. 하지만 이 역할을 꼭 맡고 싶었던 이유는 린다 해밀턴이 보여준 연기가 나에게 큰 영감을 줬기 때문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사라 코너 역은 양날의 검과도 같았다. 많은 사람들에게 어떻게 비춰질지 두려웠기 때문이다”라며 역에대한 부담감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클라크는 또 “이병헌은 추가적인 특수효과가 필요 없을 정도로 멋진 연기를 보여줬다. 함께 한 첫 촬영인 액션연기를 보고 실제인가 생각할 정도로 놀라웠다”고 덧붙였다.

현재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는 개봉 첫날인 2일 25만2680명 관객을 동원1위를 차지해 누적 관객은 25만4678명으로 집계됐다.

‘연평해전’은 16만7548명으로 2위, ‘극비수사’는 3만7879명으로 3위, ’쥬라기 월드‘는 3만3085명으로 4위를 기록했다.
 

[영상=아주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