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상반기 역대 최다 판매 기념 캐시카이·쥬크·알티마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2 15: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캐시카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 알티마 2.5 & CUV 쥬크 24개월 무이자 할부 적용

  • 24일가지 전국 16개 닛산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닛산 캐시카이[사진=한국닛산]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한국닛산이 지난해보다 34% 증가한 올해 상반기 누적 판매량(2795대)을 달성한 기념으로 7월 한 달 간 특별 금융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차는 ‘디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시카이(Qashqai), 패밀리 세단 알티마 2.5(ALTIMA 2.5), ‘스포티 크로스오버차(CUV)’ 쥬크(JUKE)이다.

캐시카이를 구매할 경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사양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주유권(현금 구매 시)을 받는다.

알티마 2.5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120만원 상당의 주유권(현금 구매 시), 쥬크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와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현금 구매 시)을 제공받는다.

또 닛산은 오는 24일까지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전국 16개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모든 고객은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배터리, 브레이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총 16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엔진 오일 및 필터, 디젤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등 각종 소모품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교환 가능하며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유상 수리 고객께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온라인에서는 시승신청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 접속해, 시승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 파크 하얏트 숙박권(1명), 다이슨 선풍기(1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5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올 상반기 닛산의 최다 판매량 기록은 알티마, 캐시카이 등 닛산 주요 라인업이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 동급을 뛰어넘는 상품성을 갖고 있음을 고객 분들이 인정해주신 결과”라며 “하반기에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맥시마 등 닛산 최고 모델을 적기에 출시해 브랜드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