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오늘은 집보다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2 06: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오늘은 집보다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7월 2일 오늘의 운세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오늘은 집보다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지금 당신의 투지는 최고조에 다달아 있기때문에 필요 이상으로 일을 크게 벌이게 될지도 모릅니다.
남이 보기에는 그렇게까지 신경쓸만한 일이 아닌데도 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일을 부풀려 놓겠군요. 하지만 일을 시작하는것만큼 일을 끝맺음 하는 것도 중요하다는것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일을 크게 벌여 놓을 줄만 알았지 그 뒷수습을 하지 못해서 남에게 떠넘긴다거나 흐지부지 끝내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일을 시작하도록 하세요. '용두사미'라는 말을 듣지 않도록 시작만큼 마무리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스스로가 이 세상의 모든 불행을 짊어진것과 같은 기분이 드는 오늘과 같은 날, 당신에게 무엇보다 필요한것은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마음가짐입니다. 아무리 나빠보이는 일이라도 잘 찾아보면 해결책이 있기 마련이지요. 조그만 해결책이 보인다면 그것으로도 충분한 것입니다. 해결책을 찾아낸 스스로에게 많이 기뻐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사람의 마음의 힘이란 묘하게도 큰 힘을 지니고 있는 법이기 때문에 분명 당신을 좋은 방향으로 인도해 줄 것입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마음 씀씀이와 행동 하나하나에도 순수함이 묻어나는 당신에게 이 세상은 너무 각박하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당신 마음속의 소망을 말했을 뿐인데도 주위에서는 왜 쓸데없이 헛된 공상을 하느냐고 당신을 나무라기도 합니다. 당신에게는 그런 사람들이 세상에 물든 가엾은 사람처럼 보일지도 모르겠지만, 그 사람들 입장에서 볼때에는 그러한 당신이 안타까울수도 있습니다.
물론 언제까지나 순수한 마음을 지니고 사는 것은 좋겠지만 당신의 꿈과 이상을 펼칠 공간은 당신만의 세계가 아닌 현실입니다. 자신만의 세계에서 빠져나와서 당신이 몸담고 있는 현실을 한 번 진지하게 둘러보도록 하세요.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금전적 압박에 시달렸던 당신에게 고민을 풀어줄만한 해결책이 나타나서 반가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부모님께서 해결해 주신다거나 절친한 친구가 나서서 도와주기 때문에 당신에게 특별한 부담이 주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발등의 급한 불이 꺼져서 이제 한숨 돌리나 싶겠지만 이 세상에는 돈 문제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그동안 돈 문제때문에 차마 신경쓰지 못했던 주위의 상황에서 속속 문제가 일어나게 됩니다. 이번에는 돈 문제가 아닌 사람 사이의 문제이니 당신이 나서서 푸는 것밖에 다른 해결책이 없습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이루고자 하는 일이 있을때의 당신은 더없이 열심입니다. 때문에 당신은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침 식사까지 거르면서 일에 몰두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있겠군요. 이렇듯 매우 열심인 당신이기 때문에분명 원했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와의 약속도 뒤로 미루고, 보고 싶은 TV 프로그램까지 포기하며 얻어낸 결과이기에 더없이 소중하게 느껴지겠지만 안타깝게도 그 달콤함은 오래가지 않을것입니다. 한가지만을 바라보고 앞으로 달려온 당신을 당황하게 만들 일이 생기게 됩니다. 그 일이 당신에게 줄 타격은 생각 외로 커서 오늘 당신이 얻은 성공을 천천히 음미하기도 전에 당신은 또다시 문제의 해결을 위해 전장에 뛰어들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요즘의 당신은 더없이 매력적이어서 예뻐졌다는 말을 부쩍 많이 듣겠군요. 피부도 좋아지고 몸매도 좋아지는 등 이성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요소가 당신을 감싸고 있습니다.
지금의 당신이라면 그 어떤 이성의 마음이라도 금세 사로잡을 수 있겠지만, 안타깝게도 정작 당신이 마음을 뺏길만한 이성이 나타나지 않아 답답한 마음이 들겠습니다.
매력적인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 다가오는 사람은 많겠지만 그 중에서 당신의 취향에 맞는 사람을 찾기는 쉽지 않겠군요. 당신의 인연이 다가올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지금 당신의 매력이 퇴색하지 않도록 신경써서 관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평소 권위적이고 권력 지향적인 성격이 강한 당신이기 때문에, 당신이 모르는 사이 아랫사람에게 다소 강압적으로 대했을지도 모릅니다.
때문에 아랫사람들 사이에서는 당신의 평판은 서열만을 내세우는 사람이라는 좋지 않은 쪽으로 흘러가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더군다나 그러한 아랫 사람들의 수군거림이 당신의 윗사람의 귀에까지 흘러들어가서 당신의 이미지를 크게 실추시킬 수도 있겠습니다.
이제는 힘이 아닌 관용과 너그러움으로 아랫사람을 대하는 자세가 필요할 때입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지니고 있는 부동산의 매매 시기 결정하지 못해서 고민이라면 오늘 매매 거래를 성사시키도록 하세요. 이제나 저제나 하면서 부동산 시세를 알기 위해서 이리저리 기웃거리는 것보다 오늘 매매를 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익입니다. 이처럼 경제적으로 운이 따라주는 오늘이지만 매매 이외의 다른 금전적 거래나 투자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불로소득을 노리고 불안정한 곳에 투자를 하는 것보다는 정기 예금이나 적금과 같은 금전의 안정적 보관 방법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오늘은 집에 틀어박혀 있는 것보다는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가깝든 멀든 주저말고 떠나도록 하세요. 만약 오늘 이사를 한다면 아무 탈 없이 일을 마무리 지을 수 있겠습니다.
활동 에너지가 과도하리만큼 넘치는 하루이기때문에 이리저리 돌아다니지 않고 가만히 앉아 있는다면 그 과잉 에너지를 감당하지 못해서 오히려 흉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도저히 움직이기 싫다면 집 밖의 가까운 공원에 산책이라도 나가서 바람을 한번 쐬고 오는 것도 좋습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하루하루 무의미하게 흘러가는 시간이 아까워서 뭔가 배울 결심을 세웠다면 당장 실행하도록 하세요. '뭘 배울까.', '이것을 배워서 써먹을 곳이 있기나 할까?' 라는 고민을 하고 있다면 그런 고민은 훌훌 털어버리고 무엇이든지 일단 배우기 시작하세요. 가까운 문화센터의 교양 강좌여도 좋고 전문적인 기술이어도 좋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새로운 것을 배우는 활동을 통해서 생활의 활력을 찾는 것입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밖에 나갈 일이 있다면 오늘만큼은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평소 아무런 사고 없이 잘 끌고다니던 자동차가 오늘은 말썽을 일으킬 위험이 있습니다.
비록 큰 사고는 아닌 차체가 약간 긁히는 정도의 가벼운 접촉 사고겠지만 사고의 뒷수습은 매우 까다롭겠습니다.
이러한 일을 미연에 방지하는 차원에서 오늘은 대중 교통을 이용하도록 하세요. 혹시 길이 막힐 수도 있으니 평소보다 일찍 출발해서 여유있게 약속 장소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월 2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사소한 다툼으로 시작된 부부 사이의 갈등이 오랜 냉전으로 이어져서 그동안 당신의 심기를 불편하게 해왔을 것입니다. '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오래된 냉전이 언제나 끝날까 고민스럽던 당신이겠지만 이제 곧 그런 고민은 곧 해결될 것입니다. 이미 서로에 대한 화가 풀린지는 오래였지만 자존심때문에 갈등을 풀지 못했던 두 사람이 마음을 열고 서로 사과를 하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부부 사이의 앙금이 씻은듯이 풀릴 것입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