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컴백]써니,남친과 이별할 때"우리 안 헤어지면 안돼요?"매달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30 2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출처: SBS ‘룸메이트’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정상의 걸그룹 소녀시대가 오는 7월 7일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행 싱글 ‘PARTY’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인 가운데 과거 소녀시대 써니가 남자친구와 이별할 때 헤어지지 말자고 매달린 적이 있다고 밝힌 것이 새삼 화제다.

소녀시대 써니는 지난 1월 27일 방송된 SBS ‘룸메이트’에서 나나와 이국주와 함께 연애에 대해 솔직한 대화를 했다.

써니는 첫사랑이었던 과거 남자친구에 대해 “그 사람이랑 헤어질 때 그의 손목을 붙잡고서 이야기를 했었다. ‘우리 안 헤어지면 안돼요?’라고 물었다”며 “그 사람이 눈을 지그시 감고 아무 대답도 하지 않았다. 그 순간 차마 거절을 못하고 있음을 직감했고 ‘알겠어요. 미안해요’라고 말하며 그와 이별을 했다”고 밝혔다.

소녀시대 컴백에 대해 소녀시대는 지난 해 2월 발표한 미니 4집 ‘Mr. Mr.’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하는 만큼 앨범 작업에 보다 심혈을 기울였고 다채로운 음악과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선행 싱글 ‘PARTY’에 이어 ‘Lion Heart’, ‘You Think’를 더블 타이틀로 한 정규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표, 각기 다른 색깔의 3곡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소녀시대 컴백 소녀시대 컴백 소녀시대 컴백 소녀시대 컴백 소녀시대 컴백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