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동영상 사실무근 이시영,신동엽 급 섹드립? "옷 벗는 남자 많이 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1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관계 동영상 사실무근 이시영,신동엽 급 섹드립? "옷 벗는 남자 많이 봐"]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배우 이시영 측 소속사가 성관계 동영상 찌라시를 강력하게 부인한 가운데 과거 이시영의 발언이 화제다.

이시영은 최근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데뷔 전 찜질방에서 매점을 운영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시영은 "몸이 좋지 않으신 어머니를 대신하여 찜질방 매점을 직접 운영했다" 며 "음료수, 속옷, 과자 등 찜질방이 생각보다 팔아야 할 물품이 굉장히 많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이어 "찜질방에서 일하시는 이모들과 좋은 구경을 많이 했다" 며 "잘 때 무의식 중에 옷을 벗는 손님들이 많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30일 이시영의 소속사는 증권가 정보지(찌라시)에 실린 이시영의 '성관계 동영상' 루머를 강력하게 부인했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찌라시의 내용을 확인했다. 사실 무근이다" 며 "너무 황당한 내용이라 소속사 차원에서 강경 대응할 방침"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성관계 동영상 사실무근 이시영,신동엽 급 섹드립? "옷 벗는 남자 많이 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