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간 송승헌, 홍콩 에스콰이어 잡지 표지 장식 "매력이 뚝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중국 진출 송승헌, 브루스윌리스와 중·미 합작영화 '대폭격' 촬영 중

[사진= 송승헌 시나웨이보]


아주경제 김근정 기자 = 중국 스크린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송승헌이 승승장구 하고있다.

할리우드 액션스타 브루스 윌리스, 셰팅펑(謝霆鋒) 등 중화권 유명배우와 '대폭격' 촬영에 합류한 데 이어 이번에는 세계적인 남성 패션잡지 에스콰이어 홍콩판 7월 잡지 표지도 장식했다.

송승헌은 30일 자신의 시나웨이보(新浪微博· 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에스콰이어 7월호 표지 속에서 말끔한 블랙 수트와 살짝 찡끄린 매력적인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앞서 송승헌은 웨이보를 통해 영화 '대폭격' 촬영현장과 브루스 윌리스와 함께한 사진 등을 공개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기도 했다.

영화 '제3의 사랑'(감독 이재한)으로 중국 스크린에 진출한 송승헌은 두 번째 중국 영화로 중·미 합작 영화 '대폭격'을 선택했다. '대폭격'은 세계 2차대전 당시 일본군이 중국 충칭(重慶)에 무차별 폭격을 가해 3만명 이상의 사상자를 초래한 사건을 배경으로 한다. 제작비만 약 1000억원이 투입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내년 초 개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