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우, 세월호 관련 미공개 CCTV 영상 공개…차에서 내린 4명 중 유병언 회장은 누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1 0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병언 마지막 모습 담긴 CCTV 영상[사진=주진우 페이스북]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주진우 기자가 유병언 전 세모그룹 회장의 죽기 전 마지막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을 공개했다.

주진우 기자는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페이스북을 시작합니다. 인사만 드리기는 송구해서 영상 하나 올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구원파 유병언 회장의 마지막 모습입니다. 물론 처음 공개되는 거죠. 아마 검찰은 없을 걸요. 순천의 야망연수원에 도피했던 유 회장(뒷자리에서 내린 사람)의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건강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정부는 유 회장이 저체온증으로 사망했다고 추정했죠. 정부의 어떤 사람들은 유병언 회장의 죽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유병언 장사'를 한 셈이죠"라고 덧붙였다.

▶주진우 기자가 공개한 유병언 전 회장의 마지막 모습이 담긴 영상 보러 가기

이와 함께 공개된 40초가량의 영상에는 유병언 전 회장이 차량 뒷좌석에서 내려 건물로 들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한편 유병언 전 회장은 지난해 전남 순천의 송치재 별장 인근에서 변사체로 발견됐다. 하지만 유 전 회장의 시신은 발견 당시 급속한 백골화 진행, 신장·치아 불일치 등으로 진위 의혹을 받은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