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New Spirit’ NS윤지, 29일 자정 ‘꿀썸머’ 음원&뮤비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8 14: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JT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여성 솔로 가수로서 자신만의 존재감을 드러내온 섹시 디바 NS윤지가 올 여름 더욱 치열해진 가요계 걸스대전에 뛰어들며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29일 자정 멜론을 비롯해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NS윤지의 여름을 겨냥한 신곡 ‘꿀썸머(honey summer)’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다.

앞서 얼굴이 가려진 환상적인 하반신 비키니 자태를 공개하며 화끈하게 컴백을 예고했던 NS윤지는 올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청량하고 건강한 NS윤지 본연의 매력을 십분 살린 신곡 ‘꿀썸머’로 돌아왔다.

NS윤지의 새 싱글 타이틀곡 '꿀썸머' 는 히트 작곡가 스타트랙의 곡으로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와 레트로 펑키 기타가 조화롭고 신나게 들리는 댄스곡이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과 이 뜨거운 여름을 함께해서 너무 좋다는 의미의 ‘꿀’과 ‘썸머’의 합성어로 만든 센스있는 제목이 눈길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강력하게 중독되는 후렴구인 '꿀~~~썸머썸머!' 또한 계속 귓가에 감긴다.

여기에 제주도의 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이번 앨범의 백미이다. 사랑스럽고 섹시한 NS윤지가 담아온 시원한 여름의 향기는 보는 것만으로도 답답하고 지루한 일상 속을 벗어나 여름 속으로 달려가는 NS윤지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NS윤지는 신곡 ‘꿀썸머’ 발매 한 시간 전 아프리카TV 인기 BJ 최군이 진행하는 최군 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먼저 상큼한 컴백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