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보청기, 해외 청각전문가 제니 스미스 초청강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5 16: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와이덱스보청기 제공]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한국와이덱스는 25일 호주와 덴마크, 주요 아시아 국가에서 30년 이상 보청기와 청각학에 관한 컨설팅을 하고 있는 저명한 청능사(Audiologist) 제니 스미스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에는 외국어에 능통한 전문 통역사가 참여자들이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도록 통역을 지원했으며, 전국 와이덱스 보청기 전문센터의 원장들과 한국와이덱스 스텝들은 와이덱스 제품의 특장점에 관한 열띤 토론이 벌어졌다.

또한 각 전문센터에서는 소비자에게 제품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노하우를 직접 소개하는 등 본 강연은 와이덱스보청기만의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황일환 한국와이덱스 대표이사는 “와이덱스를 구입한 소비자에게 일관 되게 제공해야 하는 핵심가치는 ‘와이덱스는 다르다’”라면서 “와이덱스는 기본에 충실한 진정한 전문가 그룹이라는 믿음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70여곳의 전문센터를 가지고 있는 60년 전통의 덴마크 와이덱스보청기는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청력검사와 난청상담을 무료로 진행해주고 있으며, 본인 청력에 적합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