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판교25通 마을골목축제' 열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30 1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성남시청소년재단]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이 30일 오후 판교청소년수련관, 서판교 지역(판교25통)과 함께하는 ‘판교25通 마을골목축제’를 열었다.

판교청소년수련관 ‘판교25通 마을골목축제’는 『문화로 소通하며, 하나로 通함』을 주제로 2회째 맞는 행사로, 기획부터 운영까지 마을의 판교25통 shop, 판교동주민센터, 노인회, 대동회, 부녀회 등 마을협의체와 지역주민이 함께 만드는 마을공동축제로 진행되고 있다.

골목축제에서는 문화예술인들이 함께 네트워킹으로 진행되는 ‘작품전시 & 야외체험부스’와 청소년·지역주민의 ‘벼룩시장’, ‘바리스타 야외카페’, ‘버스킹 & 어쿠스틱 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골목축제에서는 지난 4월 강한별, 한석현, 김도희 작가, KARI(한국예술연구소)가 공동으로 진행한 ‘판교25통 벽화프로젝트’의 진행 스토리와 작품을 축제 시작점인 육교에서부터 담아내 포토존, 엽서 등을 만나보는 특별기획 부스도 운영됐다.

축제에 참가자들은 판교25통 shop의 상품 또는 음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고, 당일 홍보 포스터의 응모권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했다.

한편 재단 이재명 이사장은 “판교 상권 활성을 위한 다양한 대책을 같이 고민해 판교 25통 상권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