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윤현숙 아찔 비키니,20대 예정화 급.."허리 골반라인 깜짝..어머님이 누구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30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40대 윤현숙 20대 예정화 비키니 사진]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40대 윤현숙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한 가운데 20대 예정화에 못지않는 비키니 몸매가 화제다.

윤현숙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키니 수용복 사진을 공개한 적 있다.

공개한 사진에서 윤현숙은 한 폄 크기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윤현숙의 잘록한 허리와 엄청나게 도드라진 골반 라인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사격 뒤태녀'라는 별명을 지닌 모델 예정화도 비키니 몸매를 공개한 적 있다.

지난달 24일 예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녁 수영. 끝나고 삼겹살 먹을꺼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예정화는 블루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을 배경삼아 뒷태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S라인과 각선미로 이기적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윤현숙과 예정화의 비키니 수영복 사진을 접한 네티진들은 "40대와 20대 구분이 안가네요","윤현숙씨가 관리를 잘했네요","'어머님이 누구니'라고 물어보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40대 윤현숙 아찔 비키니,20대 예정화 급.."허리 골반라인 깜짝..어머님이 누구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