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신곡 ‘궁금해’ 안무영상 공개, 직접 뽑은 ‘포인트 안무’ 무엇?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30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지난 28일, 미니 2집음반 ‘퀘스천(Question)’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 5인조 걸그룹 씨엘씨(CLC)가 신곡 ‘궁금해’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씨엘씨는 29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궁금해’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연습실에 한 데 모인 씨엘씨 멤버들은 신곡 ‘궁금해’의 포인트 안무소개와 더불어 편집 없는 풀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씨엘씨가 자신감 있게 소개한 포인트 안무는 바로 두 가지. 고개를 갸우뚱 한 채 궁금한 표정으로 슬금슬금 발걸음 치는 ‘물음표 춤’과 스마트 폰을 쥔 자세로 타자를 치는 모습을 형상화 한 ‘SNS춤’이 바로 그것이다. 멤버 오승희, 장승연, 장예은의 깜찍한 재연, 설명이 더해진 ‘궁금해’ 포인트 안무들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따라쟁이’로 만들어 버리는 묘한 중독성으로 ‘대박예감’ 안무 탄생을 예고한다.

안무영상을 마무리하며 씨엘씨는 “’궁금해’는 안에 엄청나게 많은 포인트 안무가 들어 있는 곡이다. 하지만 단 두 가지만 우선 소개해 드린 것”이라 밝히며 “깨알요소가 많은 안무 인 만큼 ‘궁금해’ 퍼포먼스를 한군데도 놓치지 않고 재미있게 찾아봐 주시길 바란다”는 당부의 한마디를 전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지난 28일 두 번째 미니음반 ‘퀘스천’과 타이틀 곡 ‘궁금해’의 음원,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 씨엘씨는 국내외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 속 더욱 강렬해진 ‘앙큼돌’의 귀환을 알렸다. 또한 씨엘씨는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궁금해’의 첫 무대를 공개,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열며 음악방송을 중심으로 한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