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미5’, 클로이 모레츠 3박 4일 서울 여행 풀 스토리 단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30 0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패션앤]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3년 만에 한국을 다시 찾은 할리우드 국민 여동생 클로이 모레츠의 3박 4일 서울여행 풀스토리를 케이블채널 패션앤 ‘팔로우 미5’가 단독으로 공개한다.

30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팔로우 미5’에서는 클로이 모레츠와 함께한 3박 4일 서울여행 뒷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9일 내한한 클로이 모레츠는 첫 공식 일정으로 ‘팔로우 미 5’와 인터뷰를 가졌다. ‘팔로우 미 5’의 MC 최희, 재이와 함께한 인터뷰를 통해 클로이 모레츠는 서울을 “고향에 온 느낌”이라고 밝히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클로이 모레츠의 화장품 파우치부터 피부관리비법, 할리우드 스타일 아이콘다운 패션 스타일링 노하우와 몸매 유지 비결도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녹화 당시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 찬 클로이 모레츠는 인터뷰 후 최희, 재이와 함께 장난기 넘치는 셀카를 찍기도 했다. 제작진이 준비한 ‘셀카봉’을 건네주자 “갖고 싶었던 물건이었다”면서 “미국에는 없어서 못 샀다”고 관심을 보인 것. 최희가 선물로 주겠다고 하자 어린아이처럼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