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산업은행, 가정의 달 기념 소외계층 나눔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8 16: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수재 KDB산업은행 경영관리부문 부행장(뒷줄 왼쪽 열한번째) 및 관계자들이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소재 산업은행 본점에서 ‘도서·벽지 어린이 초청 서울 문화체험’에 초청된 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DB산업은행]
 

아주경제 이정주 기자 = KDB산업은행(이하 산은)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계층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도서·벽지 어린이 초청 서울 문화체험’과 ‘독거노인과 함께하는 공원 걷기 대회’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산은은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소재 본점에서 도서·벽지 어린이를 대상으로 은행업무 소개와 견학을 진행했다.

올해 서른 두번째를 맞는 이 행사에 전남 함평군 소재 대동향교초등학교 5,6학년 학생 30명 및 지도교사 3명이 초대됐다.

오는 29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경복궁, 청와대, 에버랜드 등 주요 시설을 방문하고 문화 체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산은은 28일 본점 직원 40여명과 함께 영등포지역 무의탁 독거노인 등 온정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산은 직원들은 자원봉사에 참여해 독거노인들과 선유도 공원에서 사랑의 걷기대회 및 다양한 여가 활동을 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