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매카트니, ‘투모로우랜드’ 관람 후 극찬 “미래를 위한 희망의 영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8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폴 메키트니 트위터 화면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비틀즈의 살아있는 전설 폴 매카트니가 영화 ‘투모로우랜드’를 관람한 후 트위터에 극찬을 남겨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얼마 전, 첫 내한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국내 팬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얻은 비틀즈의 멤버 폴 매카트니. 그가 트위터에 영화 ‘투모로우랜드’에 대한 특별한 멘션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투모로우랜드’는 천재들이 만든 미래 세계 ‘투모로우랜드’를 배경으로, 세상에 등 돌린 채 은둔하는 발명가 프랭크(조지 클루니), 호기심 많은 소녀 케이시(브릿 로버트슨), 그리고 ‘투모로우랜드’의 최고 권력자 데이비드(휴 로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폴 매카트니는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후 자신의 트위터에 “Great work Brad. It’s given me hope for the future(브래드 버드 감독의 수작이다. 미래를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주었다!”라는 감상평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으로 전세계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외신들 역시 ‘투모로우랜드’가 시사하는 미래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와 제작진의 무한한 상상력에 호평했다. 이처럼 어른들에겐 어릴 적 꿈꾸었던 미래세계에 대한 향수를, 어린이들에겐 ‘꿈’과 ‘가능성’의 메시지를 선사할 영화 ‘투모로우랜드’는 오는 27일 개봉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