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유승옥 모델로 ‘더 바디 다이어트’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6 12: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비타민하우스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비타민하우스가 유승옥을 모델로 다이어트 제품인 ‘더 바디 다이어트’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여성들의 바디 멘토로 떠오르고 있는 유승옥과 함께 하는 제품 ‘더 바디 다이어트’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1200mg에 배변활동을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식이섬유) 2500mg과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과 항산화 미네랄, 셀렌까지 영양소기준치 대비 100% 함유된 제품이다.

위생과 휴대 간편성을 고려해 한 포씩 개별 포장되어있으며, 하루에 한 포씩 물에 녹여서 가벼운 음료처럼 마시는 타입이다.

레몬맛과 트로피칼맛 등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며, 방송 중에는 전 구매 고객에게 ‘완벽 더블 구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정엽 비타민하우스 홈쇼핑팀 팀장은 “단순히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시대를 넘어 유승옥씨처럼 운동을 통한 건강하고 균형잡힌 다이어트가 대세”라며 “매일 물처럼 가볍게 그리고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더바디 다이어트와 여성들의 바디멘토 유승옥이 알려주는 생활 속 운동법을 함께한다면, 올 여름 건강하고 자신있는 몸매 만들기에 반드시 성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바디 다이어트’ 론칭 방송은 27일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