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30일 대구 동성로에서 팬 사인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7 00: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보테가 베르데]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이탈리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www.bottega-verde.co.kr)가 신제품 우바로사 라인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인 김우빈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를 대구 중구 동성로에서 오는 30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구 중구 동성로에 위치한 ‘보테가 베르데’ 매장에서 30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사인회를 통해 김우빈은 약 한 시간가량 대구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사인회는 ‘보테가 베르데’ 대구 동성로점과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보테가 베르데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인회 입장을 위한 응모는 오는 27일까지 ‘보테가 베르데’ 대구 동성로점과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보테가 베르데 홈페이지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28일 개별 통보하며 보테가 베르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인회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인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보테가 베르데 관계자는 “보테가 베르데는 작년 벨포트를 통해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김우빈과 소비자의 만남 자리를 마련하였다”며 “ 앞으로도 보테가 베르데는 김우빈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 소비자와 소통하는 장을 넓혀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보테가 베르데’ 우바로사(UVA ROSSA)의 UVA 는 Grape 를, ROSSA 는 Red 을 가리키는 말로, 와인 생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팔라쪼 마싸이니(Palazzo Massaini)에서 생산된 적포도 추출물을 담아 광고 카피처럼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베이비 페이스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보테가 베르데 제품은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와 보테가 베르데 매장, 그리고 홈페이지(www.bottega-verde.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