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달려라 장미 114회예고’고주원-윤주희 결혼기사로 고주원-윤주희 결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출처: SBS '달려라 장미' 114회 예고 영상 캡처] SBS '달려라 장미' 114회 예고 영상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오는 25일 방송될 SBS '달려라 장미' 114회에선 황태자(고주원 분)와 강민주(윤주희 분)의 결혼 기사가 터진 가운데 이 기사를 터트린 최교수(김청 분)와 강민주가 이것을 마지막 기회로 여기고 최후의 발악을 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해당 기사에 대해 황태자 집안에선 반박자료를 내지만 이미 기사는 급속도로 확산돼 황태자와 강민주의 결혼은 기정사실화된다. 이에 대해 최교수는 “이게 마지막 카드”라고 말한다.

결국 홍여사(정애리 분)는 황태자에게 “도저히 수습이 안 된다”고 말하기에 이른다. 결국 홍여사는 강민주를 만나 “너는 받아들일 수 있겠니?”라고 묻고 강민주는 “하갰습니다”라고 답한다.

▲달려라 장미 114회 예고 영상 보러 가기

결국 황태자는 강민주와 원치 않은 결혼을 해 백장미(이영아 분)와의 사랑을 이루지 못하게 되는 걸까?

이에 앞서 강민주의 거짓임신을 알게 된 홍여사는 강민주 집안에 파혼을 통보하며 그 동안 강민주에게 들어간 화장품 투자비와 변호사 선임비 등을 돌려 줄 것을 요구했다.

최교수는 불량 화장품 사건과 백장미 유산 사주로 교수직에서 해임되고 강민주는 회사에 사표를 냈다.

달려라 장미 114회는 25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달려라 장미 달려라 장미 달려라 장미 달려라 장미 달려라 장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