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인혜 머슬마니아 한-미 수상에 이어 퓨어덤 전속모델발탁 ‘겹경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2 15: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배우 정인혜는 지난 4월25일 미국 LA 크라운 플라자 호텔 커머스 카지노에서 열린 '2015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LA'대회에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해 비키니 부분 2위를 차지했다. 뒤이어 5월2일 서울에서 개최된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도 미즈 비키니 그랑프리를 차지해 겹경사를 맞이한 바 있다.

또한 지난 10일에는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KT위즈와 LG트윈스 경기 전 시구 행사에 참석하여 허리가 돋보이는 복장으로 많은 이들에게 환상적인 완벽몸매를 선보였으며, 이후 11일에는 퓨어덤으로 유명한 화장품 전문회사인 주식회사 씨앤텍코리아와 억대 전속모델계약을 체결했다.

정인혜는 추후 주식회사 씨앤텍코리아의 홍보 모델로 신상품 출시 때마다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건강하고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티라인(화장품, 바디용품)을 개발, 생산하는 주식회사 씨앤텍코리아는 정인혜가 가진 건강한 아름다움에 주목, 이번 모델 선정이 브랜드 이미지 고취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정인혜는 단국대학교 무용학과 출신으로 2011년 영화 '특수본'에서 기자역할을 연기 했으며, 지난해에는 SBS 주말 특별기획 "끝없는 사랑'에서 황정음의 소년원 동기 ‘경희’역으로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바 있다. 출연 CF로는 서울우유-미스유(동창편), 해태 구운양파, 프라임 맥주 MAX, BBQ 올리브치킨, 공익광고 사랑의 연탄 등 다수가 있다.

정인혜의 퓨어덤 화보 및 관련 동영상은 퓨어덤 ( http://www.purederm.co.kr ) 및 온라인 종합쇼핑몰 더예가 ( http://www.the-yega.com ) 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잡지와 TV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퓨어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