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트랙아시아, 2015년 첫 CEO프로그램 모집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12 13: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패스트트랙아시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퍼니빌더를 지향하는 스타트업 지주회사 패스트트랙아시아(대표 박지웅)는 12일(화)부터 23일(토)까지 약 2주간의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2015년 첫 번째 CEO프로그램의 서막을 연다고 밝혔다.

CEO프로그램은 패스트트랙아시아와 신 사업을 전개할 파트너사의 CEO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서류 전형에 통과한 팀은 총 3단계로 준비된 실전 중심의 면접 전형을 치르게 된다. 이 모든 전형을 통과한 CEO는 패스트트랙아시아와 함께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

CEO프로그램을 최종 통과하면 최소 5억원 이상의 투자 금 투입 및 지분과 스톡옵션 형태의 인센티브 등을 CEO/경영진에게 지급한다.

또한 △후속 투자와 추가 기관 투자 유치 전담 지원 △사업성 검증 및 구체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마케팅/홍보 △채용 △재무 △데이터 분석 등 숙련된 전문가로 구성된 패스트트랙아시아 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다.

추가로 다양한 업종에서 성공적인 창업/Exit 경험이 있는 패스트트랙아시아 주주 및 경영진과의 네트워킹 등 창업 CEO가 사업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는다.

한편, 지난 2012년 박지웅 대표와 함께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 노정석 파이브락스 창업자 등 IT업계 유명 창업자들이 공동 창업한 패스트트랙아시아는 설립 이후 파트너사와의 공동창업으로 함께 성장해나가는 컴퍼니빌더(Company Builder)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한바 있다.

현재까지 플라이앤컴퍼니(대표 임은선), 헬로네이처(대표 박병열), 패스트캠퍼스(대표 이강민), 스트라입스(대표 이승준), 신개념 오피스 서비스 패스트파이브, 엔젤 투자 전문사 패스트인베스트먼트 등 총 6곳의 파트너사와 함께 하고 있다.

특히, 남성들을 위한 맞춤 수트 및 셔츠 전문 패션 브랜드인 스트라입스가 CEO프로그램을 통해 연을 맺은 파트너사다.

CEO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자유양식의 팀원 이력서 & 자기소개서를 접수 메일(ceo_apply@fast-track.asia)로 23일(토) 자정까지 보내면 된다. 3인 이내의 개발자가 포함된 팀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서류 전형 통과자에 한해 총 3단계의 면접 프로세스가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이번 CEO프로그램은 금융/유통/온디맨드 사업 분야를 중심으로 모집할 예정으로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패스트트랙아시아 CEO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패스트트랙아시아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t.asia)나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http://fast-track.asia/nextce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