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 정연,알고보니 공승연 동생.."제시카 크리스탈 이후 우월 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06 07: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식스틴' 정연,알고보니 공승연 동생.."제시카 크리스탈 이후 우월 자매"[사진='식스틴' 정연,알고보니 공승연 동생.."제시카 크리스탈 이후 우월 자매"]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박진영이 이끄는 JYP의 서바이벌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이 첫 방송된 가운데 출연자 정연이 화제다.

최근 배우 공승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둘이 자매임이 밝혀졌다.

공개한 사진에서 공승연과 정연은 스마트 폰을 보며 다정히 대화하고 있다.

특히 공승연과 정연은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5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식스틴'에서는 신인 걸그룹 7명의 자리를 놓고 16명의 멤버들이 경쟁을 했다.

이들은 먼저 메이저와 마이너 그룹으로 나뉘었다.

메이저 팀에는 나연 민영 지원 모모 미나 채영 다현 등 7명이 속했고 마이너팀에는 사나 채령 채연 정연 쯔위 소미 은서 나띠 지효 등 9명이 속했다. 그들은 '아 유 어 스타?(Are You A Star)'라는 첫 번째 미션에 맞춰 각자 박진영에게 보여줄 무대를 준비했다.

'식스틴' 정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크리스탈 이후 우월 자매네요","역시 유전자가 달라","언니 덕을 좀 봤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식스틴' 정연,알고보니 공승연 동생.."제시카 크리스탈 이후 우월 자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