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가볼만한곳,무료 입장부터 관람료 할인.."서울 경기 이벤트 다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05 0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어린이날 가볼만한곳,무료 입장부터 관람료 할인.."서울 경기 이벤트 다양"]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가볼만한곳이 화제다. 무료 입장부터 관람료 할인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됐다.

서울 여의도에 있는 국회는 어린이 날에 잔디마당을 개방한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에는 어린이들을 위해 보물찾기, 피에로 아저씨가 풍선 불어주기, 비눗방울 놀이, 솜사탕 나눠주기 등 해사가 진행된다. 또한 전직 대한항공 승무원들로 구성된 합창단이 만화주제곡 등으로 꾸며진 무대를 선보인다. 이밖에 어린이 악단의 퍼레이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 등도 이어진다.

서울 용산에 있는 드래곤힐스파는 어린이 날을 맞아 '어린이날 빅 이벤트'를 연다.
어린이 고객(초등학교 6학년까지)에게 입장료 5000원이 할인되며 오후 2시부터는 신기한 마술쇼,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아슬 림보게임, 제기차기대회, 심쿵 빙고게임 등 다양한 게임이 진행된다.


경기도 용인에 있는 에버랜드에서는 영실업이 자사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또봇 체험관과 시크릿 쥬쥬 놀이기구를 선보인다.
또봇 체험관에는 또봇 기지를 본뜬 입체 포토월과 또봇 델타트론의 페이퍼 조형물, 또봇 대도시 디오라마(소형 모형) 등이 있다. 시크릿 쥬쥬 놀이기구는 비행기 놀이기구를 새롭게 단장해 운영한다.

경기도 고양시 관산동에 있는 테마동물원 쥬쥬도 5일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선착순 입장객을 대상으로 영화 예매권과 킨텍스 뽀로로 이용권, 쥬쥬 탐험북, 미아방지 팔지, 무료 페이스 페인팅 등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날 가볼만한곳,무료 입장부터 관람료 할인.."서울 경기 이벤트 다양"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