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여신 공서영, 최희의 와일드망고 와일드 슬림 다이어트, '고칼로리 썸머푸드 비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02 0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대한민국이 온통 다이어트 열풍이다. 그 열풍의 한 가운데 와일드망고 와일드 슬림 다이어트가 있다.

그러나 여름이 오기 전 뼈를 깎는 다이어트에도 불구하고 아이스크림, 시원한 맥주와 치킨, 캠핑장에서의 바베큐 파티 등 고칼로리 썸머푸드의 유혹은 여름 내내 몸의 균형을 위협한다.

결국 다이어트는 여름을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여름과 함께 한다는 생각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렇다면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와일드 슬림이 안성 맞춤이다. 하루 1알 섭취로 다이어트에 도전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 역시 손쉽게 다이어트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효과 역시 가히 열풍을 일으킬 만하다.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의 주 성분이 식욕조절 호르몬 '렙틴'과 지방분해 호르몬 '아디포텍틴'에 영향을 미쳐 체중, 허리둘레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나타낸다는 것이다.

실제로 건강한 성인 남녀 102명에게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 캡슐을 1일 2회씩 총 10주간 섭취하게 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 평균 체중이 12.8kg 감소하였다. 허리둘레는 6.37인치, 체지방율은 6.3%가 각각 감소해 뛰어난 다이어트 효과를 확인한 것이다.

최근에는 야구여신 최희 아나운서와 아나운서계의 섹시 아이콘 공서영 아나운서가 체형유지의 노하우로 밝혀 '최희 다이어트' '공서영 다이어트'로 알려진 와일드망고다이어트. 이번 여름에는 와일드 슬림으로 스마트한 다이어트를 도전해 볼 것을 추천해 본다.

이와 관련해 와일드 슬림 관계자는 "굶고, 한가지만 먹고, 스스로를 괴롭히던 다이어트는 이제 내려놓고 하루 1알, 식물성 무카페인 건강기능식품인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와일드 슬림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말했다.

한편, 와일드망고다이어트 와일드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wildslim.com)과 상담전화(1800-8261)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와일드슬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