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서 에코 결혼식 올린 이효리 김나영, 드레스 비교해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8 16: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효리 블로그 & 김나영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가수 이효리에 이어 방송인 김나영 역시 제주도에서 에코 결혼식을 해 화제다.

27일 김나영은 제주도에서 사귄지 2년정도된 남자친구와 가족 그리고 소수의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다.

보도 이후 결혼식 소식이 알려지자 김나영은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는 그 짝꿍과 아내, 남편이 되는 결혼식을 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 평소 함께 어울리던 즐거운 저희들의 친구 열명과 함께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옷을 차려입고 평소보다 조금 근사한 저녁을 먹으며 그들 앞에서 결혼 약속을 하려 해요"라며 결혼 소감을 남겼다. 

사진 속 김나영은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평범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분홍색 구두를 신고 부케를 들고 있다. 특히 별다른 소품이 없는 곳에서 조용한 결혼식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앞서 가수 이효리도 제주도에 지은 자신의 집에서 가족 지인만 초대한 채 에코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준비도 이효리 부부와 지인들이 직접 했고, 결혼식 후에는 마당에서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보냈다.

특히 드레스 역시 이효리는 화려하지 않은 드레스와 화관 그리고 면사포를 써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