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잠실 '20분대' 출·퇴근...‘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5월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8 15: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강남, 잠실까지 20분대로 진입 가능해...서울 도심 접근성 우수

[사진 = '하남에일린' 반주경 조감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5월 하남 현안2지구 C-1블록에 분양을 앞둔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의 수요자 반응이 좋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모델하우스 오픈 전이라 방문객들이 직접 내방하지는 못하지만, 분양사무실에는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전화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그 열기를 전했다.

하남시 인근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 같이 인기 요인으로 단지에서부터 서울까지의 접근성과 단지 앞으로 조성되는 유니온스퀘어, 유니온파크 등의 대형호재를 그 이유로 꼽았다.

실제 당 사업지에서 올림픽대로를 이용해 서울로 이동할 경우 강남,잠실이 2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때문에 서울, 수도권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 서울외곽순환도로와, 하남대로 등을 이용하면 성남, 남양주 등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지하철 5호선 검단산역(예정)과 하남시청역(예정)을 이용할 수 있어 역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다른 요인으로는 단지 대각선에 조성되는 하남 유니온 스퀘어(2016년 준공예정) 수혜다. 유니온스퀘어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약 3.3배 규모로 지어지는 복합쇼핑센터로 영화관, 백화점, 쇼핑몰 등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들어서 편리한 주거환경을 갖출 전망이다. 

단지 앞에 위치한 유니온파크에는 어린이 물놀이장, 생태연못, 야외무대 등 주민 친화시설과 다목적 체육 시설, 풋살장, 게이트볼장, 테니스장, 농구장, 족구장, 실내 체육관이 조성 돼 가족들과 함께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유니온파크에 위치한 유니온 타워는 105m 높이의 전망대로, 미사리 조정경기장을 비롯해 한강과 검단산, 예봉산 등 자연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고 단지 인근으로 한강산책로와 덕풍천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교육환경 역시 단지 바로 옆에 신평초가 위치하고, 창우초·남한중·신평중·신장고·하남경영고교 등도 운집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은 특화된 내부 설계도 선보인다. 4베이(일부세대 제외) 혁신평면으로 채광이 우수하고, 대형 펜트리, 주방연계 가능한 알파룸, 이면개방형 거실·침실 발코니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대부분 세대에서 한강조망이 가능해 향후 한강 조망 프리미엄으로 미래가치도 높을 전망이다.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은 지하1층 지상25층, 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74㎡A 190세대, △84㎡A 188세대, △84㎡B 187세대, △84㎡C 189세대 등 총 754세대로 전 세대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26번지에 위치하며, 오는 5월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 할 전망이다.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1644-991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