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모바일 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 사전등록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8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파티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출시 전까지 실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루비(캐시), 4성 영웅 뽑기권 등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슈팅본능 리그전’ 이벤트도 개최된다. 슈팅본능을 자극하는 이미지나 텍스트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한 참여자 중 친구들의 공감과 공유 횟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들은 ‘갤럭시 S6 엣지’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 외에도 사전등록 쿠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시 후 중요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드래곤히어로즈’는 슈팅과 RPG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모바일 슈팅 RPG 장르의 게임으로 신비로운 용의 땅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시나리오 전개와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영웅 상성작용 및 자리배치를 고려해야 하는 고도의 전략 승부 PVP 아레나 시스템과 ‘스페셜 던전’, ‘무한던전’ 등 다양한 PVE 전장을 갖추고 있어 지루할 틈 없는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래곤히어로즈’의 사전등록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