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조인성, 일본 단독 팬미팅 개최…팬들과 로맨틱한 추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8 09: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조인성이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26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2015 Zo In Sung Japan Fan Meeting For Happiness’에 참석한 조인성이 일본 팬들과 함께 행복하고 유쾌한 만남을 가졌다.

이날 첫 등장을 알린 조인성은 팬들에게 일본어로 인사를 전한 후, 팬미팅 전 일본에서의 일상을 시작으로 ‘괜찮아, 사랑이야’에 대한 에피소드와 팀워크, 최근 근황, 자기관리 등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눴고, 첫 번째 코너로 준비된 조인성의 가상 SNS를 주제로 조인성과 관련된 단어를 해시태그로 선정해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

조인성은 셀카에 관한 해시태그 이야기를 나누던 중 MC의 제안에 휴대폰을 들고 자신의 모습을 촬영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하고 항상 이슈가 되는 공항패션 질문엔 평소 본인이 즐겨 입는 패션 스타일을 상세하게 설명하기도 했으며, 드라마와 관련된 질문에선 연기에 임했던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 팬들이 알지 못했던 부분을 들려주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어나갔다.

이후, ‘괜찮아, 사랑이야’의 포스터와 드라마 속 사진을 따라 하는 코너를 가진 조인성은 달콤한 스킨쉽으로 그 장면을 완벽히 재연해내며 팬들의 마음을 뛰게 했으며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선물해 잊지 못할 로맨틱한 추억을 선사하기도.

그리고 항상 팬들의 궁금한 질문을 받아왔던 조인성은 거꾸로 팬들한테 궁금했던 점들을 직접 질문하는 특별하고 이색적인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조인성은 객석에 내려가 팬들에게 꽃을 나눠주며 여러 가지 질문을 건넸고, 많은 팬들은 한층 가까워진 거리에 열화와 같은 함성을 쏟아내며 홀 내를 뜨겁게 달궜다. 다시 무대로 올라온 조인성은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팬들의 궁금한 질문에 대해 답하는 시간을 가지며 코너를 마무리 지었다.

끝으로 조인성은 “작년에는 음악으로 여러분들과 소통했다면 올해는 토크로 소통하길 원했습니다. 항상 어떤 방법으로 소통하는 것이 좋을지 깊은 고민을 가지고 만남을 가지면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관계로 발전했으면 합니다.”라며 “어언 10년가량을 여러분들과 주기적으로 만나다 보니 저도 편하게 느껴져서 좋습니다. 다시 만나 악수하는 그 날까지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라는 아쉬움의 인사말을 전하고 뜨거운 감자의 ‘생각’을 열창하며 작별 인사를 건넸으며, 공연히 끝난 후 팬들과 함께 단체사진을 촬영하며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소속사 관계자는 “작년에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노력했다면 올해는 그 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나누기 위해 많은 코너들을 마련했다.”며, “10년 가까이 변함없이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리며,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뵐테니 앞으로 큰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인성은 일본 단독 팬미팅을 소화하고 한국으로 입국했으며,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