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당신을 모함하려는 세력이 있습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7 07: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월 2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당신을 모함하려는 세력이 있습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4월 27일 오늘의 운세 


[4월 27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당신을 모함하려는 세력이 있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말못할 고민 한두가지는 갖고 있는 법입니다. 당신만이 말못할 고민으로 속앓이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니만큼 당신 스스로를 자책할 필요도, 그러한 자신의 신세를 한탄할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하는 일은 그 말못할 고민을 어떻게 풀어나갈것인지를 고민하는 것입니다. 만약 해결책이 있는데도 결단을 내리지 못해서 우물쭈물하고 있다면 어서 마음을 고쳐먹고 오늘 당장문제 해결에 앞장서도록 하세요. 계속 발뺌하다가는 평생 그 고민을 싸안고 지내야 할지 모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내가 가질것도 부족한 세상에서 남에게 무언가를 베푼다는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어려운 일을 했을때에는 그만큼의 보상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흥부가 제비에게 베푼 작은 마음씨가 큰 복이 되어 돌아오듯이 지금 당장 당신이 가질 것을 조금 나눠서 남을 위해 베푼다면 그 복은 언제가는 반드시 당신에게 되돌아 올 것입니다. 베푸는 것이 꼭 크고 거창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저 당신이 가진 것 중 약간을 남을 위해 베풀 줄 아는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중요한 일의 결정을 내릴때에는 열번, 백번을 생각해도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이렇듯 신중하게 결정을 내려도 부족한 마당에 눈앞의 이익에 눈이 어두워서 섣부른 판단을 내렸다가는 훗날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중요한 일이라고 해서 마구 흥분을 하거나 들떠서 어설픈 판단을 내리고 후회하기 보다는, 다소 이익이 적어지더라도 충분한 시간을 두고 심사숙고 한 후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당신이 아무리 다수의 편에서 힘을 얻고 있다 해도, 주류 집단에 편승해서 소수의 의견을 무시하는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훗날 당신이 소수 집단에 속했을 경우에 그들이 받았던 설움을 그대로 당하게 됩니다. 소수의 의견을 존중하고 그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애쓰는 것은 다수의 의무입니다. 인생의 방향은 어디로 흘러갈 지 예측불허한 것이니만큼 당신이 언제까지나 다수의 편에서 보호를 받으리라는 보장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훗날 당신이 당당하게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기 위해서라도 소수를 보호하려는 노력에 앞장서야 할 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어딘가에서 당신의 험담을 하며 당신을 모함하려는 세력이 있습니다.
그러한 세력과 그 세력을 주도하는 사람들을 찾기 위해 애쓰는 당신이지만 좀처럼 적과 아군을 구별하기가 어렵겠습니다.
당신의 주위에 있는 사람들도 평소에는 당신에게 호의적이지만 얼핏 보이는 냉정함을 본다면 든든한 아군이라고 말하기에는 뭔가가 꺼림칙합니다. 게다가 정작 당신을 모함하고 있는 사람들은 오히려 당신에게 친근하게 굴며 접근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다른 사람을 의심하게 되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계속해서 의심을 하기 보다는 주위의 사람들 모두를 확실한 아군으로 만들려는 노력을 기울이는 편이 여러모로 살펴 볼 때 이득일 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우연히 목격하게 된 사건의 증인으로서 법정에 서게 될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법 없이도 잘 살아온 당신이기때문에 법정이라는 말에 일단은 겁부터 먹게 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당신은 죄인도 피고도 아닌 증인일 뿐이므로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담담하게 그 때의 사건을 떠올리고 판사나 검사가 묻는 말에 성실히 대답만 하면 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마음을 놓고 있어도 곤란합니다. 당신의 말 한마디가 재판의 결과를 좌우할 수도 있으니 최대한 정확한 답을 할 수 있도록 생각을 가다듬고 진실만을 말하려는 의지를 지녀야 하겠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어떠한 목적을 갖고 하는 공부이든지간에 빠른 결과를 얻기 위해서 각종 편법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장 그만 두는 것이 좋습니다.
세간에 떠도는 여러가지의 편법들은 일시적으로는 당신의 공부에 도움이 되어 보일지 모르나, 넓고 멀리 바라본다면 그것은 결과적으로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학문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그저 꾸준히 노력하고 탐구하는 것만이 당신의 학문을 완성하는 지름길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당신은 유난히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민감한 성격입니다. 그러한 성격때문에 겪지 않아도 되는 쓸데 없는 일에 말려들어서 고생을 하게 되겠습니다.
그저 주위 사람으로서 조용히 사태를 바라보고만 있어도 좋았을 것을 오지랖 넓은 당신은 가만히 있지 못하고 일에 뛰어들어서 결국은 걱정과 고민 한무더기를 지고 오게 되겠습니다.
다른 사람의 일을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는 태도가 잘못되었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다른 사람의 일을 걱정하기 전에 우선 당신이 처해 있는 상황을 돌아보고 스스로의 문제부터 해결하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처음 남녀가 만나서 사랑에 빠질때에는 사랑만 가지면 이 세상을 잘 살아나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정작 부부의 연을 맺고 현실을 치열하게 살아가다 보면 그것은 달콤한 꿈일뿐이라는 생각이 들지도 모릅니다.
신혼 초의 애정을 기대하고 현실에 불만을 갖기 보다는 현실을 직시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집에 들어오자마자 피곤에 지쳐 잠드는 남편을 보며 혀를 끌끌 차기보다는 피로한 발을 주물러주며 이불을 잘 덮어줄 줄 아는 아내가 되도록 하세요.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무엇이든 너무 과하면 넘치고,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 마련입니다. 현재 하고 일이 강한 추진력이 필요로 한다고 해서 너무 과하게 밀어 붙이면 좋은 결과를 얻기는 커녕 아랫 사람들의 불만섞인 투정을 듣게 될 것입니다. 진정한 리더란 아랫사람을 힘으로 제압해서 이끄는 것이 아니라 아랫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자신을 따르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힘과 권위로 밀어붙이기 식의 전법을 사용한다면 강한 반발만 있을 뿐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렵습니다.
좀 더 너그럽고 관용적인 태도를 갖는 것이 좋겠습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당신에게 있어서 오늘은 최악의 하루로 기억될지도 모릅니다.
아직 끝내지 못한 일이 여기저기 쌓여 있는데, 새로 해야 할 일은 쉬지 않고 날아들어옵니다. 교통 체증은 평소보다 극심해서 약속 시간에 한참을 늦는가 하면 가족중 누군가는 사소한 일로 트집을 잡아서 당신에게 화풀이를 하려 들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머피의 법칙까지 당신을 물고 늘어지니 오늘 하루동안의 당신은 폭발 일보직전이겠군요. 하지만 이러한 악운이 계속되지는 않으니 안심하세요. 꾹 참으면서 오늘을 이겨낸다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좋은 내일이 올것입니다.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누군가와 작당하고 좋지 못한 일을 했다면 한시라도 빨리 자백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을 숨기기 위해서 그 일을 두사람만의 비밀에 붙이고 입을 닫으려 했다면 그것은 당신의 오산입니다. 세상에는 영원한 비밀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이나 그 사람이나 평생 말을하고 살아야 하는 사람이니만큼 언젠가는 당신과 그 사람의 입을 통해서 두 사람의 비밀이 튀어 나옵니다. 결국 사건은 모두 들통나고 당신은 더더욱 곤란해지겠지요. 비밀이라는 것은 일을 해결하는 완벽한 수단이 아니라 언젠가는 밝혀질 순간적인 땜질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