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뱀띠 정동영 "남의 얘기를 절대로 전하지 말 것"…4월25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5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정동영 선대위]

25일 정치인 정동영이 ‘4·29 재보궐선거’ 관악을에 무소속 후보로 나와 사전투표를 한 가운데 정동영의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정동영은 1953년 6월 17일 생으로 뱀띠에 속한다.

4월 25일 정동영의 오늘의 운세는 "중궁의 5토가 지배하는 날이니 신과 가까이 할 수 있는 날이다. 신앙인들의 날이라 하겠다", "제3자의 일에 끼여들지 말고 남의 얘기를 절대로 전하지 말 것. 구설수가 따른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대기만성. 조급하고 초조해하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느긋함의 여유를 배우자. "
84년생 - 불법적인 일에는 절대로 가담하지 말고 정직과 성실로써 최선을 다하라.
72년생 - 유흥이나 도박 등으로 부질없는 손재수가 보이니 지갑단속을 단단히 할 것.
60년생 - 부탁하는 일은 전화나 남에게 부탁하기보다는 직접 찾아가는 편이 훨씬 좋다.
48년생 - 원거리 여행이나 이동을 삼가고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 되도록 가지말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출장, 이사 등의 변동운이 있는 날. 차분하게 지내기 힘드니 활동적인 일을 먼저 찾아서 하라. "
85년생 - 말이나 행동에서 각별한 자제가 필요하다. 되도록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은 때.
73년생 - 애당초 좋은 계획이 수정하는 바람에 무용지물이 되는 운세니 주의할 것.
61년생 - 아랫사람의 잘못이나 실수는 때로는 알면서도 모르는체 하는 것이 좋은 때가 있다.
49년생 - 몸과 마음이 이유도 없이 피곤해지는 운세니 건강관리에 주의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우연히 구설(口舌)이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상책. 토끼띠 돼지띠가 도움을 준다. "
86년생 - 대결보다는 화해가 독선보다는 양보가 기쁨을 주고 문제 해결의 열쇠가 된다.
74년생 - 아랫사람은 윗사람의 거울이다. 작은 일이라도 솔선 수범하는 자세가 필요한 운세.
62년생 - 자만이 지나쳐 인간관계가 깨지기 쉬운 운세니 겸손과 양보의 미덕이 필요하다.
50년생 - 서먹서먹하던 사이가 다시 가까워지고 반대편이 나를 도와주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뜻하는 일을 이룰 수 있는 기회의 운.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동업관계도 좋다. "
87년생 - 원행이나 해외로의 진출이 이루어지거나 시험 등에 좋은 결과가 나오는 운세.
75년생 - 이동이나 이 사운이 보이니 미리 미리 대비하는 것이 필요한 때.
63년생 - 관청이나 큰 단체와의 일에 희소식이 생기거나 집안에 경사가 따르는 운세.
51년생 - 집안에 편안히 있으면서 전화 등의 통신을 이용해서 일을 보는 것이 좋은 때.

▶용띠 오늘의 운세 "두 마리의 토끼를 잡으려다 둘 다 놓치는 격이다. 양띠, 돼지띠의 도움을 받으면 길하다. "
88년생 -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으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뜻을 이루는 때.
76년생 -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현재의 위치에서 꾸준히 노력하면 더 큰 것을 얻는 운세.
64년생 - 한 곳에 마음을 집중하지 못하고 흐트러지기 쉬운 때니 잡념을 경계할 것.
52년생 - 가정이나 주변에서 웬만한 일들이 일어나면 못 본척하고 넘어가야 좋은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중궁의 5토가 지배하는 날이니 신과 가까이 할 수 있는 날이다. 신앙인들의 날이라 하겠다. "
89년생 - 직장이나 가정에서 한눈 팔다가 호되게 당하는 운세니 정신을 차려야할 운세.
77년생 - 매사에 단독 처리보다는 여러 사람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좋은 때.
65년생 - 역지사지로 내가 좋으면 남이 힘들거나 희생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해봐야할 운세.
53년생 - 제3자의 일에 끼여들지 말고 남의 얘기를 절대로 전하지 말 것. 구설수가 따른다.

▶말띠 오늘의 운세 "나의 재능을 쉽게 인정해주지 않으니 답답한 마음만 앞선다. 때를 기다리자. "
90년생 - 윗사람이 벌려놓은 뒷일을 담당하는 형국이니 좀 고달프지만 결과는 좋다.
78년생 - 가만히 있으면 오히려 손해이니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설 때.
66년생 - 이일 저일 수습하느라 힘들지만 묵묵히 견디면 길하다. 매사에 입조심.
54년생 - 이곳 저곳 행사에 불려 다니더라도 불평 없이 적극적이면 명예롭다.

▶양띠 오늘의 운세 "그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으니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행운의 날이다. "
91년생 - 뿌린만큼 거두고 시작과 끝이 분명하니 속전속결하면 얻는 바 크다.
79년생 - 동료의 도움으로 막힘이 해소되니 베풀면 큰 힘을 얻을 수 있다.
67년생 - 자신을 굽혀 주의의 의견을 받아 드리면 순조롭게 풀릴 수 있는 운.
55년생 - 재주와 덕이 있어 많은 사람이 따르는 때니 겸손하면 오래 간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나간 사람 몫은 있어도 자는 사람 몫은 없다. 게을러서는 되는 일이 없다. "
92년생 - 예술이나 취미쪽에서 두각을 나타나게 된다.
80년생 - 친구, 동료간의 금전거래는 손해를 보게된다.
68년생 - 서류관계에 문제가 생기면 소송이 있게 된다.
56년생 - 신용이 좋아 금전문제가 잘 풀린다.

▶닭띠 오늘의 운세 "진로 때문에 생기는 고민은 생각만으로는 풀기 어렵다. 나에게 참된 조언을 해줄 사람을 찾아보라. 저녁시간에 행운이 있다. "
93년생 - 성급한 판단은 손해만 볼 뿐이니 여유로운 마음으로 대할 것.
81년생 - 계획을 확대하는 것은 불리하나 현상유지만 해도 좋다.
69년생 - 시비구설이 들어오니 침묵이 최선이다.
57년생 -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다. 보증을 조심할 것.

▶개띠 오늘의 운세 "여기저기서 시달림을 받으니 심신이 괴롭다. "
94년생 - 힘들다고 회피하면 더욱 힘들어진다.
82년생 - 묵묵히 참고 일하면 행운이 따른다.
70년생 - 어디 하소연할 곳이 없을까...
58년생 - 느긋한 마음가짐으로 하루를 보내자.

▶돼지띠 오늘의 운세 "가정과 사업이 함께 안정을 찾으니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하다. "
83년생 - 부모님과 대화하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날.
71년생 - 지난날의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에야 비로소 웃음꽃이 되니 기다린 보람이 있겠다.
59년생 - 금주는 역마살이 발동하니 가족과 함께 봄나들이라도 다녀와 활력을 찾을 것.
47년생 -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선물을 가져오거나 묵었던 빚을 받을 수 있는 운세.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