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제모·사타구니 색소침착? 전신미백크림 '블랙샷 플러스' 열풍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4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노출의 계절 여름을 앞두고 제모관리에 돌입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겨드랑이 제모, 브라질리언 왁싱, 디자인왁싱, 비키니 왁싱 등 전반적인 제모 관리에 나선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특히 최근에는 단순 제모뿐 아니라 제모 후 색소침착, 전신미백 등을 신경쓰는 사람이 늘어나며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한 눈에 보이는 팔, 다리 관리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놓치기 쉬운 팔꿈치, 무릎, 사타구니, 엉덩이 등의 부위가 거뭇해지는 색소침착은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줄 수 있어 필수적으로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

이처럼 부분부분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은 색소침착 미백관리를 한번에 케어하는 제품이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다. 많은 여성들로부터 미백크림으로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플러스’(이하 블랙샷 플러스)크림이 그 주인공.

블랙샷플러스는 부분별 미백 뿐만 아니라 집에서 간편하게 전신미백이 가능한 제품으로 팔꿈치 하얗게 되는법/색소침착 없애는 법/피부하얘지는법/다리하얘지는법/피부 좋아지는법 등의 키워드로로 SNS,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탄력과 피부보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블랙샷플러스는 뛰어난 미백기능을 선보이면서도 보습력은 높인다. 고온의 스팀을 이용해 오일베이스와 워터베이스를 안정적으로 결합, 촉촉한 크림 밸런스를 유지한다.

민감하고 피부 조직이 얇은 부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파라벤, 에탄올 등 인체에 해로운 11가지 성분을 제외하고, 들깨잎 추출물, 풀루란과 같은 천연 원료를 첨가해 안전하게 만들었다.

또한 블랙샷플러스의 주요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정식수입처 DSM으로부터 수입 허가를 받은 원료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화이트닝크림/전신미백/무릎미백/겨드랑이 색소침착 원인 해결에 도움을 주는 바디 화이트닝크림으로 출시 직후부터 관심이 뜨겁다"며 "피부과테스트, 저자극테스트를 인증 받은 제품이며 바디미백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블랙샷플러스 미백크림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신미백크림]


블랙샷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는 홈페이지(www.black-sho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