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쥬라기공원 공룡과 다른점은? "생각과 교감을 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1 11: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쥬라기공원 공룡과 다른점은? "생각과 교감을 한다"[사진=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쥬라기공원 공룡과 다른점은? "생각과 교감을 한다"]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영화 '쥬라기 공원'의 네 번째 작품인 '쥬라기 월드'(감독 콜린 트레보로우)가 예고편을 공개한 가운데 공룡의 변화가 화제다.

'쥬라기 월드'에 등장하는 공룡은 생각과 교감을 한다는 점에서 전 편인 '쥬라기 공원'에 등장하는 공룡과 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20일 '쥬라기월드' 측에서 공개한 예고편에서 공룡들은 한 층더 지능적인 모습을 보였다.

인간의 행동을 역으로 예측하거나 집단으로 교감하면서 사냥을 하는 등 우리가 평소에 알고있던 공룡들의 선입견을 깨뜨렸다.

이번 작품은 특히 1993년 개봉한 '쥬라기 공원'의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제작 총괄을 맡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도 "'쥬라기 월드'는 굉장히 많은 요소들을 담고 있는 영화다" 며 "공상과학도 아니고 공포나 순수한 액션 어드벤처도 아니다. 단순하게 웃기거나 슬프기만 한 영화도 아니고 로맨틱하기만 한 영화도 아니다. '쥬라기 월드'는 이 모든 것을 다 담고 있는 영화다"고 자신감을 흥행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영화 '쥬라기 월드'는 한국에서 6월에 개봉한다.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스필버그가 돌아오다니 놀랍네요","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쥬라기공원과 차별화가 관건이네요","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오랜만에 공룡영화 개대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쥬라기월드 예고편 공개,쥬라기공원 공룡과 다른점은? "생각과 교감을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