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여행, 아시아나항공 타고 부담 없이 떠나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1 11: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하와이 관광청 &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항공권 구매 이벤트 진행

[사진=하와이 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하와이 관광청이 아시아나항공과 공동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하와이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와이 노선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공제 마일리지 할인 이벤트를 통해 2만 마일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5만원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와이 관광청은 아시아나항공과 공동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하와이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 직판 카운터에서 하와이 노선 마일리지 항공권을 발권 받은 고객에게 ‘공제 마일리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성인, 이코노미 클래스인 경우에만 적용되며, 기존 7만 마일에서 5만 마일이 공제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제를 받기 위해서는 인천-호놀룰루 왕복 항공권으로 발급해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6월 30일까지 출발에 한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롯데카드로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금을 되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같은 기간인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항공권 결제 시 150만원 이상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15만원, 50만원 이상에 대해서는 5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항공권 구매 후 별도로 응모를 해야 한다.

아시아나항공 또는 직판 카운터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응모를 해야 하고 여행사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해당 여행사에 직접 응모하면 된다.

항공권 발권 기준은 5월 31일까지이며 6월 30일까지 왕복 탑승 완료 후 캐시백 지급은 오는 7월 24일, 신용카드 결제 계좌로 일괄 진행 예정이다.

하와이 관광청 홍보담당 김나혜 과장은 “이번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항공권 이벤트는 국내 여행 비수기 기간인 4월에서 6월까지의 기간 동안 하와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전개하는 것.”이라며 “2만 마일의 공제 마일리지 할인과 최대 15만원 캐시백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와이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보다 많은 FIT 및 가족 여행객이 하와이를 방문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항공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