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오륙도축제 내달 2~3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1 11: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백운포체육공원·부산환경공단 남부사업소 일원'서 포토트래킹·어린이사생대회 등 다채

 '오륙도축제'가 오는 5월 2~3일 이틀간 백운포체육공원과 부산환경공단 남부사업소 일원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지난해 10월 열린 오륙도축제 장면. [사진 제공=남구청]


아주경제 부산 정하균 기자= '제19회 오륙도축제'가 오는 5월 2~3일 이틀간 백운포체육공원과 부산환경공단 남부사업소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KBS개그콘서트 출신 인기 개그맨들이 관객들과 한바탕 난장을 펼치는 오륙도운동회를 마련, 축제의 흥미를 더한다. 또 용호1동 청년회가 매년 주관하던 오륙도사생대회를 올해부터 축제 정식 프로그램으로 편성했다.

축제는 첫날인 2일 오후 2시 부산환경공단남부사업소를 출발, 이기대~오륙도 앞~백운포체육공원까지 걷는 ‘오륙도사랑걷기대회(포토트레킹)로 축제의 팡파르를 울린다. 같은 시간 백운포체육공원에서는 변검, 저글링, 버블아트 등 프린지콘서트가 열린다. 오후 6시 개막식에 이어 KNN특집 축하콘서트 공개방송이 화려한 축제의 밤을 밝힌다.

3일은 백운포체육공원에서 전통성년례, 백일장, 나도스타, 오륙도가요제, 현장이벤트, 해군의장대, 군악대 공연, 개그슈퍼스타와 함께하는 오륙도운동회, 개그토크쇼 등이 열린다. 오전 10시~오후 3시에는 부산환경공단 남부사업소에서 오륙도사생대회를 개최해 어린이들이 갈고 닦은 그림솜씨를 겨룬다.

한편 축제기간 먹거리장터 외에 부대행사로 복지박람회, 캘리그라피, 비즈공예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가족매직체험, 생활과학체험 등의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