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지진희, 무차별 살해에 수하들 반발 “내 결정이 너희를 살게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1 11: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BS2 '블러드']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블러드’ 지진희가 수하들에게까지 마음을 잃었다.

20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블러드’(극본 박재범·연출 기민수)에서는 이재욱(지진희)이 신약 개발에 있어 걸림돌이 되는 이들을 무차별적으로 살해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재욱은 이날 신약 연구를 적극적으로 지지해 준 유회장(김갑수)의 자살에 “자기 생명에 대한 결정권을 분명히 한 것”이라고 말했다.

삼촌을 잃은 리타(구혜선)의 정신적인 충격에도 그의 생명을 노리는 등, 살벌한 행보로 보는 이들을 얼어붙게 했다.

이뿐만이 아니라 재욱은 수하 인호(강성민)를 죽음 직전까지 몰아붙이고, 지상(안재현)의 절친한 친구인 현우(정해인)의 목숨까지 앗아가는 등 자신의 목표에 걸림돌이 되는 이들을 무차별하게 제거했다.

이에 재욱의 수하 철훈(권현상)과 가연(손수현)은 그의 명을 거스르며 제동을 걸었다. 재욱은 “극단적 결정들이 너희들을 살게 했고, 우리의 계획을 일궈왔다”며 “나를 온전히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사라지는 수밖에 없다”고 분노했다.

한편 ‘블러드’는 국내 최고의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 스토리를 담는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로 안재현, 지진희, 구혜선 등이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