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파랑새의 집>이상엽, '은수만이 내 사랑' 경수진에게 과감한 S.O.S !!!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9 21: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강문정 기자(인터넷캡처)]


아주경제 강문정 기자 =19일 KBS 2TV 주말연속극 ‘파랑새의 집’에서 장현도(이상엽)는 한은수(채수빈)에 대한 불같은 사랑의 모습을 보였다.

그는 같은 팀의 여직원이 공모전의 당선작을 보며 "어디서 본 듯하다"고 말했던 것에 기대를 걸고 밤 12시를 넘기며 인터넷을 뒤진다.

그 결과 당선작이 표절된 것임을 밝혀내어 은수의 작품이 당선작이 되는 기쁨을 맞보게 한다.
 
또한, 극성맞은 엄마 정수경(이혜숙)의 잔소리에 못이겨 맞선 자리에 나가지만, 그 순간을 넘기기 위해 은수의 친구 강영주(경수진)에게 도움을 청한다.

현도는 맞선 상대자에게 경우가 바르고 멋진 남성의 조건을 모두 갖춘 사람처럼 행동하며 호감을 산다.

하지만, 그 자리에 갑자기 등장하는 강영주!

그녀는, 현도에게 달려들며 "내 인생을 망쳤다!"며 '5년 동안 사귀어 온 애인'역을 멋지게 해 낸다.

이런 상황도 모르고 레스토랑에 들어온 지완(이준혁)과 한은수(채수빈)까지 뒤엉켜 밀고 당기는 장면을 보고 화가 난 맞선 상대자는 벌떡 일어나 나가 버린다.

모든 일이 수습된 바로 그 순간, 강영주는 현도에게 연기 사례금으로 30만원을 받아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