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퀴' 백지영, 송유빈 "이승기 이후 보기 드문 풋풋한 음색" 극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8 22: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세바퀴']

아주경제 안선옥 기자 ='세바퀴' 가수 백지영이 함께 활동 중인 송유빈의 보컬 매력에 대해 칭찬했다.

오는 18일 방송될 ‘세바퀴’에는 백지영이 듀엣으로 활동하고 있는 제자 송유빈과 함께 출연해 송유빈의 음색에 대해 칭찬을 쏟아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C 김구라가 백지영에게 “그동안 택연, 용준형 등 핫한 아이돌 연하와 호흡을 맞추며 앨범을 히트시켰는데 이번에 22살 연하의 신인 송유빈과 어떻게 함께하게 됐냐”고 물었고 이에 백지영은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할 때 사실 가창력이 더 뛰어난 참가자나 테크닉이 화려한 참가자들도 많았지만, 본인 스스로 꾸밈없고 싱그러운 음색을 좋아했고 그런 음색이 유빈이었다”고 답했다.

백지영은 “소년 같은 풋풋한 음색 보컬은 이승기 이후로 본 적이 없었는데 유빈이를 보고 그 음색이 생각났고 그림이 떠올렸다”며 송유빈의 보컬 매력에 칭찬을 이어갔다.

이를 듣고있던 신동엽이 백지영에게 “저렇게 인생 전반적으로 연하에 맛 들리면 헤어 나오지 못하는 것 같다”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발라드의 여신 백지영과 풋풋한 음색을 가진 송유빈이 함께한 ‘세바퀴’는 18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