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제7기 도서관 운영위원 위촉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8 11: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파주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파주시(시장 이재홍)는 17일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제7기 도서관 운영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위원으로는 도서관 발전에 많은 관심과 헌신적인 시의원을 포함, 도서관, 문화, 교육계 등 유관기관에서 추천받은 전문가 및 지역별 도서관 이용자 대표 등 총 17명이 위촉됐다.

파주시는 도서관 관련 분야 전문가 및 이용 시민들이 도서관 운영에 참여하여 유관기관 협력을 강화하고 도서관 운영 효율성을 도모하고자 운영위원회를 구성하였다. 제7기 위원회는 향후 2년간 파주시 도서관 발전 및 운영 개선, 자료구성 방침, 독서진흥 및 평생학습 등에 관해 심의, 자문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위원 위촉식에 이어서 제7대 도서관 운영위원장으로 박희준 파주시의원을 참석 위원 전원 합의로 선출하였으며, 2015년 도서관 운영계획에 관해서 토의했다.

이날 위촉장을 수여한 신낭현 파주시 부시장은 “파주시는 대한민국 지자체 중 대표적인 도서관의 도시로, 도서관이 지식과 문화의 충전소로, 이웃과 소통하는 곳으로, 풍요로운 삶을 위한 상상의 공간으로 시민 삶에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제7기 운영위원 여러분들이 도서관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