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김태희,노년에 외로울 관상?“외로울 수 있어,마음수양 많이 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8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비-김태희 결혼설에 대해 양측이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입장을 밝힌 가운데 김태희의 관상이 새삼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 출처: MBC '기분 좋은 날' 동영상 캡처 ]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한국 최고 미녀 톱스타 김태희(35)와 가수 비(정지훈,32)가 연내 결혼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고 양측이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 입장을 밝힌 가운데 김태희가 노년에 외로울 수 있다는 과거 발언이 새삼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3년 11월 12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관상 특집으로 진행돼 전문가가 나와 최고 관상 스타를 소개했다.

이 자리에서 관상 전문가는 “김태희는 얼굴 세로비율이 황금비율이다. 이마가 도톰하면서 빛이 나 부모운과 직업운이 좋다”며 “코가 반듯해 재물복이 있는 관상이다. 관상학자에 따라 생각이 다를 수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날 관상에 대해 관심이 많은 배우 정호근은 김태희의 관상에 대해 “아름답게 빛나는 외모다”라며 “그런 외모가 후에 빛이 꺼지면 외로울 수가 있다. 본인이 스스로 마음 수양을 많이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에서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에 대해 “금일(17일) 보도된 비 결혼설과 관련된 소속사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라며 “양가 부모님과 만남의 자리를 가진 적이 전혀 없으며, 아직까지는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는 상황입니다”라고 밝혔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주경제'와의 통화에서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에 대해 "확인한 결과, 비와 결혼한다는 보도는 사실무근"이라며 "상견례를 가진 것도 아니라고 한다. 김태희와 비는 잘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김태희와 비는 지난 2013년 1월 1일 연예매체 디스패치의 보도로 열애 사실이 알려졌는데 당시 군복무 중이었던 비는 “김태희와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6개월 후 비는 전역했고 김태희와 비는 국내외를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다.

               <비 소속사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17일) 보도된 비 결혼설과 관련된 소속사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보도된 내용과는 양가 부모님과 만남의 자리를 가진 적이 전혀 없으며, 아직까지는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없는 상황입니다. 현재 전화를 바로 받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